이슈냥냥

김세레나 나이 전 남편 이혼 왜? (아들 진의남 프로필 고향 작품활동)

블로그냥 2022. 7. 3. 20:49
300x250

가수 김세레나 하면 박정희 대통령이 국보급 가수라고 불렀던 것으로 유명한 70~80년대 슈퍼스타입니다. 대통령의 총애가 깊어지자 당시 영부인이었던 육영수 여사가 방송 3사 출연금지까지 시켰던 아픈 사연으로도 유명한 여가수입니다. 지금으로서는 상상도 하기 힘든 일이지만 당시에는 그런 황당한 일도 있었다고 합니다. 이후 이후락 부장이 출연금지를 풀어주었다고 합니다. 

 

스타다큐 마이웨이 301회 방송에서 가수 김세레나 김홍신 작가 우정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작가 김홍신 씨는 1980년대 소설 '인간시장'을 출판하며 대한민국 최초 밀리언셀러 작가로 유명합니다. 그런데 김홍신 작가가 김세레나의 마음의 남편이라고 합니다. 진짜 남편은 어떻게 된 것일까요?

 

  1. 김세레나 프로필 작품활동
  2. 가수 진의남 프로필 작품활동
  3. 김세레나 남편 이혼 아픈 사연 

 

1. 김세레나 프로필 작품활동

김세레나 아들 진의남 김세레나 리즈

가수 김세레나는 1964년 12월 동아방송 가요백일장 연말결선대회에서 장원을 차지하며 가수로 데뷔했으며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 김영삼, 김대중 대통령 앞에서 노래했을 정도로 7~80년대 슈퍼스타입니다. 하지만 인기가 많은 만큼 많은 스캔들로 고생하기도 했습니다. 

 

육영수 여사와의 스캔들 이후에도 송해 선생님과 연인이라는 악성 루머가 돌았고 결국 함께 방송을 했지만 방송 2회 만에 하차할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웃픈 것은 송해 선생님과 김세레나 아버지는 친구 사이라 말도 안 되는 루머였다고 합니다. 

 

가수 김세레나 프로필 (본명 김희숙)
생년월일 1947년 10월 7일 (김세레나 나이 74세, 고향 서울 출생)
학력 서라벌 예술대학 연극영화학과 학사
김세레나 종교 가톨릭, 키 158, 몸무게 46
가족 아들 진의남

 

김세레나는 국내 최초의 오디션 출신 가수이며 박초월 명창에게서 국악을 배운 국악전공 가수입니다. 유명한 갑돌이와 갑순이, 새타령 등이 바로 김세레나 노래입니다. 전성기 시절 얼마나 인기가 많았냐면 17살 나이에 데뷔해서 리즈 시절에는 돈이 종이보다 많았다고 할 정도로 엄청났다고 합니다. 1970년 가장 세금을 많이 낸 연예인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김세레나 작품활동 방송 스타 다큐 마이웨이, 아침마당, 아궁이 등 
김세레나 노래 갑돌이와 갑순이, 새타령, 성주풀이, 짚세기 신고 왔네 등 

 

예쁜 외모와 엄청난 노래 실력으로 인해 김세레나는 극성팬에 의해 납치당할 뻔하기도 하고 수없는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중에는 재벌가 아들까지 있었을 정도로 인기가 엄청났다고 합니다. 

 

2. 가수 진의남 프로필 작품활동

김세레나 진의남 가수 진의남

300x250
진의남 프로필 
생년월일 1983년 7월 26일 (고향 서울 출생)
가족 어머니 가수 김세레나
진의남 작품활동 1998년 마요네즈 멤버, 그룹 논스톱 멤버 등 

 

김세레나 아들 진의남 역시 엄마 뒤를 이어서 중학생 시절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했습니다. 하지만 엄마와는 다르게 아이돌로서는 크게 성공하지 못했고 현재 근황은 사업가로 변신했다고 합니다. 엄마가 너무 인기가 있다 보니 어머니와 보낸 시간이 적어서 그게 불만이었다고 합니다. 

 

아들 진의남은 여전히 가수의 꿈을 가지고 있다고 하며 방송에서 엄마와 함께 무대를 꾸미기도 했습니다. 슈퍼스타인 김세레나지만 아들에게는 보수적인 엄마였다고 합니다. 

 

3. 김세레나 남편 이혼 아픈 사연

728x90

가수 김세레나 씨는 스물한 살 꽃다운 나이에 18살 연상 전 남편과 결혼했던 아픈 과거가 있습니다. 결혼하고 보니 전 남편은 이혼남에 아이가 둘까지 딸렸다고 합니다. 심지어 첫 번째 남편은 나이도 많았지만 건강도 좋지 않은 색소폰 연주자로 아내 김세레나 돈으로 자기 아이들을 키웠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세레나 전 남편은 술, 도박, 여자에 거짓말까지 일삼으면서 결국 결혼생활을 유지할 수 없었고 이혼했다고 합니다. 아들 진의남에게도 아버지로서도 자격미달이었으며 엄마 성으로 바꾸고 싶었다고까지 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이혼 이후에는 두 번 다시 보지 못했다고 합니다. 

 

첫 번째 결혼에 실패하고 두 번째 남편을 만났지만 두 번째 남편 역시 거짓말과 바람을 일삼았고 또 한 번 이혼으로 얼룩질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김세레나는 두 번의 결혼 생활을 겪고 자신에게는 같이 갈 남편 없는 팔자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최불암 부인 김민자 결혼 사연 전원일기 아내 김혜자 근황 프로필 나이 고향 본명 작품활동 필모

국민 아버지 역할하면 이순재, 김용건, 주현, 신구 선생님 등 많은 원로배우분들이 계시지만 역시 할머니 할아버지 세대 최고의 국민아빠 역할은 전원일기 최불암 선생님이 아닌가 싶습니다. 전

johigashi.tistory.com

 

그래서 남남이지만 곁에 있어주는 김홍신 작가가 바로 마음의 남편이라고 합니다. 슈퍼스타로 최고의 인기를 누렸지만 오히려 인간으로서 외로움을 느꼈고 그래서 빨리 한 결혼마저 안타깝게 실패했다고 합니다. 스타다큐 마이웨이 방송시간 일요일 9시 10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