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이슈

가수 홍진영 근황 매니저 퇴사 후 50억 벌다 프로필 나이 학력 작품활동 출연료 소속사

블로그냥 2022. 1. 7. 07:53
300x250

최전성기를 달리던 연예인들이 논란때문에 뜨고 지는 일이 허다합니다. 사랑의 밧데리를 시작으로 홍진영 사랑은 늘 도망가, 산다는건 등 여자트롯트가수 중 장윤정 송가인과 함께 톱가수 중 한 명인 홍진영이죠. 하지만 2021년 홍진영 논문 표절 논란이 일어나면서 미운 우리 새끼를 비롯해서 활약중이던 모든 작품활동을 중단했으며 지금은 공식석상에서 완전히 사라진 상태인데도 50억을 벌었다는 루머가 돌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가수 홍진영 근황 소식과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까지 출연했던 매니저까지 퇴사했지만 50억 자산가가 됐다는 소문과 가수 홍진영 프로필 나이 학력 작품활동 출연료 소속사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홍진영 50억 벌다 소속사 IMH엔터테인먼트

2. 홍진영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출연료

3. 가수 홍진영 근황 매니저 퇴사 이유

1. 홍진영 50억 벌다 소속사 IMH엔터테인먼트

홍진영 매니저 홍진영

728x90

가수 홍진영 50억 자산가 소문에 대한 진위를 이야기하면 어디까지나 서류상의 돈으로 실제 돈을 받은 것은 아닙니다. 홍진영 소속사 IMH 엔터테인먼트 지분매각 과정에서 받은 코스피 상장사 아센디오가 홍진영 1인 기획사 IMH엔터테인먼트에 100억을 투자했고 이 과정에서 IMH엔터테인먼트 지분 17.5%를 50억에 팔았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50억을 벌었다고 생각하시는 분도 있으시겠지만 어디까지나 아센디오 전환사채(CB) 50억원 어치를 받은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IMH제무재표가 알려졌는데 홍진영 소속사 IMH는 2019년에만 매출 46억에 영업이익 29억원, 2020년에도 매출 35억원 영업이익 14억 4300만을 올렸다고 합니다. 제무재표를 처음 보시는 분 입장에서는 대박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17.5%라면 IMH엔터테인먼트 가치를 약 300억 이내로 번 것으로 영업이익만 수십억에 달하는 것을 생각하면 오히려 저평가받은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 과정에서 홍진영 출연료 및 연예인들의 활동에 관해서 알려졌는데 어렵다고 하는 연예인이라도 그 가치가 실제로 얼마나 대단한지 알 수 있어보입니다. 

 

놀라운 것은 홍진영 행사횟수인데 2017년, 2018년 해당 거의 300건 이상 행사를 소화했는데 1회 홍진영 행사비가 1400만원으로 책정되었다고 하니 행사비로만 수십억을 버는 것이 홍진영의 능력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최근 알려진 홍진영 근황 소식은 전참시 출연했던 매니저까지 내보낼 정도로 자숙 중이라고 합니다. 직접 데이터로 보니 톱 연예인 걱정은 정말 하는게 아니라고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규모가 다르네요. 

IMH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은 홍진영 1명으로 1인 기획사입니다. 

2. 홍진영 프로필 나이 학력 작품활동 출연료

홍진영 홍진영

1985년생으로 올해 홍진영 나이 37세이며 고향 광주 출생이며 키 166 몸무게 55 혈액형 A형이머 가족으로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 홍선영 씨 등이 있습니다. 홍진영 학력 조선대학교 여자중학교, 동일미래과학고등학교, 조선대학교 무역학 학사, 조선대학교 무역학 석사과정 수료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종교 불교이며 소속사 아이엠에에치엔터테인먼트, MBTI ENFP입니다. 

 

홍진영 논문표절 논란이 바로 2009년에 무역학 석사 논문이 문제였는데 조선대학교에서는 홍진영 석사 학위 논문을 표절이라고 최종 결론지었으며 결국 석사, 박사 학위 취소 절차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석사 과정 수료는 학위 취득을 못한 것으로 석사학위가 없으면 박사과정도 무효가 되서 결국 홍진영 학력 자체가 바뀌게 되었다고 합니다.

 

원래 걸그룹을 준비하며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도 있었지만 계속되서 데뷔 무산되다고 많은 분들이 잘 모르는 사실이지만 가수 홍진영 작품활동 시작은 걸그룹 스완 멤버로 데뷔를 했습니다. 안타깝게 소속사가 망했고 이후 걸그룹 애프터스쿨 합류제의도 받았다고 합니다. 이에 트로트가수로 전향했고 사랑의 배터리 (사랑의 밧데리)로 데뷔해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면서 정상급 트롯가수로 단숨에 자리매김하게 됩니다. 홍진영 히트곡은 엄지 척, 사랑은 늘 도망가, 산다는 건 등 장윤정의 뒤를 이어 많은 히트곡과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런 홍진영 출연료가 이번에 공개되었는데 방송출연료가 300만원, 행사비 1400만원, CF 출연료로 약 3억원을 받는다고 합니다. 코로나 19로 지원금 100만원 때문에 고민해야하는 서민들 입장에서는 괴리감이 들 수 밖에 없지 않나 싶습니다. 

3. 가수 홍진영 근황 매니저 퇴사 이유

홍진영 홍진영

현재 가수 홍진영 근황은 뜻밖에도 전성기를 함께한 매니저도 퇴사했다고 하는데 전참시 출연도 했던 이 매니저는 홍진영이 직접 결혼식 축가까지 불렀던 매니저지만 지난 11월 퇴사했다고 합니다. 정확한 퇴사 이유는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만 정황상 공식활동이 없는 상황이라 매니저 역시 결국 퇴사한 것으로 보입니다. 2020년 공식활동 중단을 선언하면서 IMH 엔터테인먼트 상반기 매출액이 수십억에서 7100만원으로 줄었고 영업손실만 약 6억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논문 표절과 일반인인 언니까지 방송에 고정출연하면서 대세 트롯가수에서 비호감 이미지가 더해진게 안타깝습니다. 논문표절에 관해서 잘못한 부분도 있지만 표절 논란 한참 전에도 매년 적지않은 금액을 기부활동을 하기도 했었는데 지금은 기부자체에도 오해를 사고 있다고 합니다. 논문 표절은 잘못된 것이지만 매년하던 기부까지 오해하는 분은 없으셨으면 합니다. 

 

이번 아센디오 투자로 인해 홍진영 공식활동이 다시 시작될 것으로 보는 시각이 있는데요. 이와 홍진영 복귀와 관련된 판단은 대중이 판단할 것으로 봅니다. 대중의 비판을 겸허히 받아들이고 한 단계 더 성숙한 홍진영 씨가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