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뉴스

안정권 프로필 나이 누나 안수경 학력 보수 유튜버 구속 심사 사커킥 왜?

블로그냥 2022. 9. 5. 18:21
300x250

이재명 비방 혐의로 보수 유튜버 안정권 구속 심사가 열렸습니다. 구속 심사와 관련해서 문재인 사저 양산 집회 취지가 퇴색했다며 송구스럽다며 소회를 밝혔습니다. 현재 유튜버 안정권 씨는 이재명 비방 및 문재인 대통령 모욕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습니다. 

 

보수 유튜버 안정권 씨는 윤석열 대통령 취임식에도 초대되었다고 알려져 있으며 안정권 누나 안수경 씨는 윤석열 대통령실 직원으로 채용되기도 했습니다. 검찰이 밝힌 안정권 구속영장 청구 이유는 문재인 양산 사저 앞 욕설 시위가 가장 큰 이유라고 합니다.

 

    -목차-
  1. 보수 유튜버 안정권 프로필
  2. 안정권 구속 심사 사커킥 왜?

 

1. 보수 유튜버 안정권 프로필

보수 유튜버 안정권 안정권

대한민국 극우 유튜버 중 한명으로 현재는 주식회사 벨라도 대표이사 안정권 씨는 유튜버 활동 이전에는 여객선 선주감독 출신이라고 본인이 밝혔으며 세월호 사건 당시 선박 전문가로 뉴스타운 TV에 출연해서 얼굴을 알렸고 이후 유튜브 GZSS TV 채널을 만들어서 운영한 바 있습니다. 

 

안정권 프로필 
생년월일 1981년 8월 4일생 (안정권 나이 41세, 고향 전라남도 보성)
안정권 학력 부산해사고등학교, 종교 개신교, 직업 유튜버
집 인천 송도국제도시, 자동차 캐딜락 
가족 안정원 누나 안수경, 아내(부인), 자녀 아들 1명, 딸 1명 
인스타 계정 gzss_official 
728x90

 

대표적인 극우 유튜버로 가세연, 변희재 등과는 다른 스타일로 호불호가 있는 유튜버입니다. 유튜버로 활동하다 현재는 유튜브 채널 자체가 사라졌고 이후 자체 플랫폼인 벨라도를 만들어서 운영 중입니다. 가족으로는 누나와 와이프, 남매가 있으며 전 부인과 이혼 경력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호불호가 강해 2019년 서울의소리 백은종 대표 단식 투쟁 중 집회를 하다가 한 노인에게 발차기로 턱을 가격 당한 적이 있어 안정권 사커킥 하면 지금도 당시의 일이 거론됩니다. 지지자들 외에는 반대로 비판 여론 및 논란도 많은 유튜버 중 한 명입니다. 안정권 사커킥은 지금도 비판하는 쪽에서 계속 거론하는 것들입니다. 

 

지난 5월 문재인 퇴임 이후에는 양산 사저 집회를 벌여 문재인 지지자들과도 마찰이 있다고 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국회의원 선거 당시 유세 현장에서 마찰을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이후 알려진 바로는 안정권 누나 안수경 씨가 대통령실 국민 소통관실 행정요원으로 근무하고 있다고 해서 또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또 안정권 제자로는 유튜버 배인규(왕자) 등이 있습니다. 

 

안정권 누나 안수경 프로필 
직업 유튜버 
주요경력 GZSS 그룹 사내이사 
대통령실 행정요원 등

 

2. 안정권 구속 심사 왜?

막말로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는 탓에 막말 유튜버로 유명한 안정권 씨는 문재인 대통령 부부를 모욕한 혐의 등이 있으며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등을 받고 있습니다. 안정권은 2년 전부터 현재까지 15건 정도의 재판이 진행되고 있으며 명예훼손, 모욕, 협박, 무고, 집시법 위반 등의 혐의가 있다고 합니다. 

 

안정권은 양산 사저 집회와 관련해서 문재인 대통령이 국론 갈라 치기를 하지 말라는 취지의 집회였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검찰 소환과 관련해서 정치 탄압이라고 보는 것은 지나친 것이며 죄가 있다면 재판에서 밝혀질 것이라고 자신의 심경을 밝혔습니다. 

 

안정권과 관려해서 다른 보수 유튜버 변해재 씨 등은 토사구팽이라며 자신의 의견을 밝혔습니다. 죄를 밝히는 것이 바로 사법부의 일인 만큼 이번 유튜버 안정권 구속 심사 문제는 법원이 판단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대통령 취임식까지 초대받았던 유튜버 안정권 씨가 어떤 판결을 받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강용석 변호사 프로필 국민의힘 입당? 나이 아들 아내 집 작품활동 관련주

국민의힘 변호사 강용석 입당 소식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과거 아나운서 비하 문제로 제명당했던 전 국회의원 강용석 변호사 복당 승인이 이제 국민의힘 최고위 결정만 남겨두고 있다고

johigashi.tistory.com

 

전 대통령 비방 및 현 야당 대표 모욕 등이 걸린 만큼 정치적으로도 상당히 민감한 분위기인데 검찰은 이번 사태와 관련해서 원칙대로 처리할 것이라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