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냥냥

기무라 타쿠야 쿠도 시즈카 리즈 환생 딸 코코미 코우키 프로필 작품활동 나이

블로그냥 2021. 12. 23. 22:30
300x250

일본 배우 중 가장 유명한 배우 하면 역시 기무라 타쿠야 아닌가 싶네요. 리즈 시청률의 남자로 30% 시청률에도 부진하다고 하다는 이야기를 들어야 하는 일드를 대표하는 배우죠. 일드 팬이라면 기무타쿠 팬 아닌 사람이 없을 정도로 화려한 필모그래피 가진 배우입니다. 그런 기무라 타쿠야가 전성기에 속도위반 결혼을 해서 화제가 되었었죠. 그런 기무라 타쿠야 이상형이 바로 와이프 쿠도 시즈카였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남편 기무타쿠 인기와 비교가 안 되지만 1980년대에 데뷔한 연예계 선배 톱스타가 바로 아내 쿠도 시즈카란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런 기무라타쿠야 쿠도시즈카 리즈 환생 모습의 딸 코코미 미즈키 자매 미모 또한 화제인데요. 기무라 타쿠야 쿠도 시즈카 딸 코코코 코우키 프로필 작품활동 나이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기무라타쿠야 쿠도시즈카

2. 쿠도 시즈카 리즈 프로필 작품활동 

3. 기무라 타쿠야 리즈 프로필 작품활동 

4. 기무라타쿠야 쿠도시즈카 딸

기무라타쿠야 쿠도시즈카 기무라타쿠야 쿠도시즈카 가족 기무라 타쿠야 쿠도 시즈카

1. 기무라타쿠야 쿠도시즈카

일본 최고의 톱스타 2명인 기무라 타쿠야 쿠도 시즈카 부부라면 세상 부러울 게 없을 것 같은데요. 그런데 국민배우이자 국민가수인 기무라 타쿠야 부인이라는 이유로 공식석상에서는 남편 언급조차 조심할 정도로 조심하며 산다고 합니다. 기무라 타쿠야 소속사 쟈니스 사무소 방침 때문이라고 하죠. 쿠도 시즈카 관련 재밌는 에피소드를 하나 소개하면 인스타에 4인분이 세팅된 사진을 올린 것만으로도 해명을 해야 할 정도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남편의 인기 때문에 비호감 부부 1위까지 올라야 하는 웃픈 사연을 가진 기무라타쿠야 쿠도시즈카 부부인데요.

 

대신 우월한 톱스타 유전자를 타고난 첫째 딸 코코미, 둘째 딸 미즈키 두 딸 모두 10대부터 톱모델로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재밌는 것은 첫째 딸 기무라 코코미 경우에는 엄마 쿠도 시즈카 리즈 시절 모습을 쏙 빼닮았다면 둘째 딸 기무라 코우키 경우에는 아빠 기무타쿠 리즈 시절 모습을 쏙 빼닮았다고 합니다. 그러면 먼저 한때 아이돌 4천왕이라 불렸던 쿠도 시즈카부터 먼저 만나 볼게요. 


쿠도 시즈카 쿠도 시즈카 쿠도 시즈카

728x90

2. 쿠도 시즈카 리즈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쿠도 스즈카 프로필

 

쿠도 시즈카 나이 51세 1970년 4월 14일생. 키 163, 혈액형 B형이며 가족으로는 남편 기무라 타쿠야, 딸 코코미, 코우키 자매가 있습니다. 전성기 시절 프로덕션 오기 소속이었고 현재 소속사는 Purple Inc입니다. 얼마 전 쿠도 시즈카 근황 뉴스가 나온 적이 있었죠. 접촉사고가 있었지만 다행히 크게 다친 곳은 없다고 합니다. 현재는 두 딸의 활동을 지원하는 매니저로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쿠도 시즈카 리즈 쿠도 시즈카 쿠도 시즈카 리즈

쿠도 시즈카 리즈 시절 

 

지금은 배우자의 인기에 치일 정도로 기무라 타쿠야 팬들에게 눈치를 봐야 할 정도이지만 2살 연상이기도 하지만 14살에 연예계를 데뷔했을 정도로 아역스타 출신입니다. 오냥코클럽 이후 솔로로도 대박을 치면서 한 때 홍백가합전에서 쿠도 시즈카는 솔로 무대를 섰을 때 기무라 타쿠야는 선배 백댄서를 하고 있었을 정도로 1990년 전후만 하더라도 국민적 스타였는데요. 2000년 결혼 이후 기무타쿠 인기가 더 하늘로 치솟으면서 잘 모르는 사람에게는 그냥 기무라 타쿠야 와이프가 되어버렸네요. 결혼 이후에 현모양처의 모습으로 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기무라 타쿠야 더쿠 견제대상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따지고 보면 기무라 타쿠야 역시 결혼 이후 더 큰 성공을 거뒀으니 좋은 아내를 만난 셈이 아닌가 싶네요. 


쿠도 시즈카 작품활동 

 

1984년 미스 세븐틴 콘테스트 이후 15살에 연예계 데뷔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데뷔 초기에 세븐틴 클럽, 모모코 클럽 등을 거치고 톱그룹인 오냥코클럽 멤버로 들어가면서 서서히 인지도를 올린 것으로 알려져 있죠. 오냥코클럽 메인보컬 포지션으로 활동을 하긴 했지만 그래도 다른 멤버에 비하면 인기가 밀리는 편이었지만 오냥코클럽 해산 후 솔로 데뷔를 하면서 오리콘 차트 1위까지 오르는 기염을 토하면서 톱스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쿠도 시즈카 대표곡으로는 'mugo... 요염하게', '폭풍의 맨 얼굴' 등이 있습니다. 쿠도 시즈카와 관련해서 재미있는 사실은 원래 솔로 여가수였지만 여성팬이 많은 가수였는데요. 하지만 결혼 이후에는 많은 여성들의 적이 돼버리고 말았습니다. 남편 때문에 맘고생을 많이 했을 듯싶은데 10대에 벌써 모델로서 이름을 날리고 있는 두 딸 때문에 극성 엄마로 또 일본에서는 부러움 및 시기를 사고 있다고 합니다. 가수 이외에도 영화 미래의 추억 라스트 크리스마스, 폭주! 문 엔젤 ~ 북쪽으로~ 등과 드라마 데생, 형제, 난다라 만다라 등의 필모그래피를 가지고 있습니다. 


3. 기무라 타쿠야 리즈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기무라 타쿠야 리즈기무라 타쿠야 리즈 기무라 타쿠야 리즈

기무라 타쿠야 리즈 

 

기무라 타쿠야 리즈 시절 외모는 배우 원빈 씨와 닮았다고 해서 한국에서도 화제였죠. 헤이세이 시대 아이콘이나 다름없는 기무라 타쿠야인데요. 기무라 타쿠야 리즈 시절은 두 가지로 볼 수 있지 않나 싶은데요. 90년대 후반 하나의 국민배우로 등극할 때는 장발의 기무라 타쿠야 모습으로 유명하죠. 이 때는 멜로의 제왕이었었죠. 장발이었던 기무라 타쿠야가 일드 히어로를 전후로 짧은 머리로 바꾸면서 같은 남자이지만 다른 모습으로 다시 팬들에게 어필했던 시기입니다. 재미있는 것은 닮은꼴 배우 원빈 또한 장발 시절과 아저씨 때의 짧은 머리 모두 다 화제였었죠.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는 걸 증명해 주는 게 아닌가 싶네요.

기무라 타쿠야 최근 기무라 타쿠야 근황 기무라 타쿠야 역변

 

기무라 타쿠야 역변 

 

하지만 기무타쿠 역시 세월은 피해 가지 못하는 듯 한 때 역변한 모습으로 또 한 번 화제가 됐었죠. 가장 최근 드라마 매스 커레이드 나이트 보면 다시 옛날의 미모를 되찾은 듯하네요. 최근 기무라 타쿠야 근황으로는 도라에몽 진구 역으로 성우로도 참여를 했다고 합니다. 


기무라 타쿠야 프로필 나이 

 

1972년생으로 기무라 타쿠야 나이 한국 나이로 어느새 50세입니다. 키 176, 혈액형 O형, 학력 도쿄 요요기 고등학교 출신이며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소속사는 쟈니스 사무소입니다. 가족으로는 2000년 12월 5일 결혼한 와이프 쿠도 시즈카와 딸 코코미, 코우키 자매가 있습니다.


기무라 타쿠야 뷰티풀 라이프 기무라 타쿠야 굿럭기무라 타쿠야 HERO

300x250

기무라 타쿠야 드라마 체인지 기무라 타쿠야 프라이드

기무라 타쿠야 작품활동 

 

1988년 SMAP 멤버로 가수로서 연예활동을 시작했는데요. 지금에서야 일본 국민그룹이지만 데뷔 때만 해도 지금의 인기는 아니었는데요. 드라마 아스나로 백서 출연을 계기로 기무타쿠 팬들이 급증하면서 SMAP 인기 또한 급상승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드라마 롱베케이션, 러브 제너레이션, 잠자는 숲, 뷰티풀 라이프 등이 지금도 회자되는 전설의 시청률 드라마가 되면서 SMAP 역시 국민그룹이 되었죠. 이때가 바로 멜로의 제왕으로 불리우던 시기입니다. 2000년 12월 쿠도 시즈카와 결혼 이후로는 캐릭터변신을 시도하는데요. 드라마 HERO (한 때 일본 최고 드라마), 굿 럭!!, 프라이드, 화려한 일족 등으로 멜로보다는 작품성에 좀 더 집중한 드라마에 출연해서 다시 한 번 대성공을 거두고 국민배우로 자리매김합니다. 이 때 시청률 20% 대면 아쉽다는 소리를 들었을 정도죠. 최근에는 BG 신변경호인 시즌2, 그랑 메종 도쿄 등 과거와 달리 10%대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지만 여전히 일본 내에서는 시청률의 보증수표입니다. 워나 드라마 필모그래피가 화려하다 보니 기무라 타쿠야 필모그래피 중 영화는 저 평가당하고 있는데요. 영화 HERO(81억 엔), 매스커레이드 호텔(46억 엔), 검찰측의 죄인(29억엔) 등 흥행성적만 놓고 보면 어마어마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기무라 타쿠야 필모그래피 중 드라마 프라이드, 뷰티풀 라이프, 체인지 3편을 추천합니다.


4. 기무라타쿠야 쿠도시즈카 딸 코코미 코우키

쿠도 시즈카 딸 기무라 코코미 기무라 타쿠야 딸 기무라 타쿠야 딸 기무라 코우키

기무라 타쿠야 딸 첫째 기무라 코코미 프로필 나이

 

기무라 코코미 나이 2001년생으로 올해 20살이며 키 161, 학력 도호가쿠엔대학교 음악학부 재학 중입니다. 2020년 보그재팬 표지모델로 데뷔하면서 현재는 플루티스트 겸 모델로 활동 중인데요. 데뷔하자마자 디올 재팬 앰버서더가 됐을 정도로 모델로서 평가도 괜찮은 편입니다. 엄마 아빠가 워낙 대단한 지라 금수저 연예인이라는 인식이 있지만 공식활동 외에 본격적으로 아직은 연예계 활동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가수인 엄마를 더 많이 닮은 외모만큼이나 플루트 전공으로 음악활동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기무라 코우키 기무라 코코미 코우키 기무라 코코미
코우키 기무라 타쿠야 코우키 기무라 코우키

기무라 타쿠야 딸 둘째 기무라 코우키 프로필 나이 

 

2003년생으로 코우키 나이는 올해 18살이며 본명은 기무라 미츠키 입니다. 언니와는 스타일이 많이 다른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키 170, 혈액형 O형으로 이미 2018년 15살 나이로 엘르 표지 모델로 데뷔한 바 있습니다. 언니와는 다르게 학창 시절 때부터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코우키 작품활동으로는 2018년 불가리 앰버서더로 발탁되었으며 샤넬 홍보대사로도 발탁되는 등 데뷔하자마자 셀럽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모델 외에도 작곡가로서도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어머니 쿠도 시즈카 앨범 외에도 일본 국민 가수 나카시마 미카(눈의 꽃 원곡 가수) 앨범에도 곡을 실은 바 있습니다. 언니와는 다르게 어린 나이에 데뷔하면서 너무 큰 주목을 받는 바람에 일본 금수저 이미지가 되었는데요. 그 때문에 명품 논란, 진정성 논란 등도 함께 따라다니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직도 10대인 데다 최근 영화, 뮤비 등 연기자로서도 작품 활동을 시작한 만큼 앞으로 행보가 더 기대되는 유망주가 아닌가 싶네요. 

 

엄마 쿠도 시즈카를 닮은 기무라 코코미, 아빠 기무라 타쿠야를 닮은 코우키 과연 두 자매가 부모의 명성을 따라갈 수 있을까 기대되네요. 다만 기무라 타쿠야 인기가 너무 대단한 만큼 아내 쿠도 시즈카를 비롯해서 가족들에게는 굉장히 엄격한 분위기인데요. 이제 성인이 된 만큼 가족이 함께 작품활동을 하는 모습도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