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냥냥

박창근 프로필 가족 엄마 사연 고향 나이 작품활동 국민가수 우승 상금 팬카페 축제네요

블로그냥 2021. 12. 24. 12:15
300x250

23년간 무명생활을 딛고 1대 국민 가수에 등극했네요. 덕분에 박창근 팬카페 창근이랑 행복하기 갤러리 분들은 완전 축제 분위기네요. 개인적으로 제1대 국민가수 박창근 씨가 감동인 것은 커버곡이 아니라 자신의 자작곡으로 이뤄낸 우승이기에 더욱 값지지 않나 싶네요. 거기에 국민가수 박창근 하차 논란 역시 딛고 일어서면서 한 편의 스토리를 만들었네요. 수많은 사람들의 진심을 울린 박창근 프로필 가족 엄마 사연 고향 나이 작품활동 및 국민가수 우승 상금 그리고 박창근 팬카페 정보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국민가수 우승 상금

2. 박창근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3. 박창근 엄마 사연

4. 박창근 작품활동

5. 박창근 팬카페

국민가수 국민가수 국민가수
국민가수 국민가수 국민가수

1. 국민가수 우승 상금 및 결과

이번 국민가수 시청률이 18% 넘게 나오면서 또 하나의 국민 오디션으로 자리를 잡았는데요. 국민가수 우승 상금은 3억 원입니다. 미스터 트롯 탑 7 만큼 오디션 이후에도 국민가수로 자리 잡을 수 있을지 기대되네요. 결승전 대국민 응원 투표 순위는 1위 이솔로몬, 공동2위 박창근, 이병찬, 공동 4위 박장현, 김동현, 공동 6위 고은성, 7위는 손진욱 씨였지만 1위와 7위는 40정정도 차이에 불과했는데요. 결국 박창근의 역전우승으로 마감했습니다. 참고로 박창근은 7주차 까지만 해도 대국민 응원투표 탑 3에도 없었고 누적순위에도 탑 5에 겨우 턱걸이했었지만 마지막에 역전했네요. 비록 우승은 놓쳤지만 국민가수 콘서트에는 TOP10 모두 참가한다고 하니 2월에 시작될 콘서트를 기다려주세요.

국민가수 참가자 국민가수 출연진

국민가수 우승 박창근  우승 상금 3억원 
국민가수 2위 김동현  국민가수 콘서트 참가 
국민가수 3위 이솔로몬 
국민가수 4위 박장현 
국민가수 5위 이병찬
국민가수 6위 은성 
국민가수 7위 손진욱 

국민가수 박창근 가수 박창근 박창근
박창근 박창근 박창근

2. 박창근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가수 박창근 프로필 

 

박창근 나이 50세로 1972년 11월 5일생입니다. 박창근 고향은 경상북도 영주시 출생이며 키 170, 몸무게 60, 혈액형 B형입니다. 영주에서 태어났지만 유년기 및 성년기 대부분은 대구에서 보낸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최종 박창근 학력 대구대 출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구대 음악 패에서 음악활동을 했으며 자라난 고향인 대구지역 대학가를 중심으로 음악활동을 하다가 군대 제대 이후 가수 활동을 하기로 결심하고 97년부터 앨범 작업을 했다고 합니다. 박창근 가족 관련해서는 짧은 결혼생활을 했던 전 부인 사이에 아들이 있는 것으로만 알려져 있습니다. 박창근 아내 및 자녀 관련해서는 개인정보라 공개할 수가 없네요.

박창근 박창근 박창근

728x90

 

박창근 건강이 좋지 않다고 알려져 많은 팬 분들이 걱정을 하고 있는데요. 주기적으로 열병과 배앓이 등에 시달려서 현재도 한의학의 도움을 받고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이제 우승과 함께 바쁜 스케줄을 소화할 수 있도록 건강관리 잘하시기를 바랍니다. 50년의 기다림 끝에 온 우승에 박창근 가족 모두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시길 바랍니다.


박창근 가족 박창근

3. 박창근 엄마 사연

결승에서 선택한 곡이 바로 '박창근 엄마'라는 곡이죠. 이 곡을 결승 경연곡으로 하게 된 데에는 사연이 있다고 하는데요. 올해 한국 나이로 벌써 50세가 될 동안 무명가수 박창근 존재를 아는 사람이 별로 없었죠. 이에 아버지 반대가 굉장히 심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자존심 하나로 지금까지 음악을 해 왔다고 하는데요. 유일하게 자신을 믿어 준 것이 박창근 엄마뿐이었다고 합니다.

아들을 믿은 대가로 박창근 엄마 분은 아빠의 욕까지 들어야 했을 정도로 힘들었다고 합니다. 이에 마지막 결승 경연곡으로 엄마를 택했고요. 국민가수 결승 미션인 인생 곡 미션에 엄마 이야기로 결국 1대 국민가수로 등극했습니다. 사모곡에 담긴 박창근의 진심과 그동안 자신을 응원해 준 가족들의 마음 그 모든 것이 팬들을 사로잡지 않았나 싶네요. 7세 김유하와 무려 43살 차이 나는 맏형 50세 박창근 우승이 더욱 감동적인 것은 50년 세월에 담긴 진심 때문이 아닌가 싶네요.


박창근 박창근 콘서트 사진 박창근

4. 박창근 작품활동

1997년 가수 박창근 첫 앨범이 있다고 하지만 공식적으로 확인되는 것은 1999년 1집 앨범 Anti Mythos입니다. 2006년 정규 2집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기회를..., 2011년 3집, 2015년 정규 4집까지 내고 이후로는 싱글 앨범만 내고 있는데요. 방송 활동으로는 TBS 라디오 임진모의 마이웨이, BBS 불교방송 라디오 등에 비정기적으로 출연한 적 있으며 그 외에는 게스트로 출연한 적 있습니다. 

 

97년부터 따진다면 무려 25년 동안을 무명가수 박창근으로 지낸 셈인데요. KBS 사랑의 리퀘스트 출연을 제외하면 국민가수 출연이 최고의 방송일 정도로 긴 무명생활을 보냈다고 합니다.


박창근 라디오 국민가수 박창근

300x250

5. 박창근 팬카페 

박창근 인스타 bakchanggeun 입니다.

공식 국민가수 박창근 팬카페 명칭은 포그니라고 합니다.

 

박창근팬카페♡창근이랑행복하기♡ : 네이버 카페

자유롭고 품격있는 싱어송라이터 박창근 공식팬카페 "포그니"입니다.

cafe.naver.com

국민가수 참가자 중 맏형으로서 긴 무명생활의 고생을 반영하는 팬카페 명이 창근이랑 행복하기인데요. 이제 2021년이 가고 2022년 새로운 해가 오는 만큼 2022년에는 코로나로 인해 스트레스받는 많은 분들이 고통해서 벗어나서 행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박창근 가족 및 팬카페 분들에게 최고의 크리스마스이브가 아닌가 싶네요. 2022년 2월 멋진 콘서트와 함께 다시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