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냥냥

배우 진예솔 근황 안타까운 음주운전! 프로필 나이 결혼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블로그냥 2023. 6. 13. 14:45
300x250

당신은 선물, 비켜라 운명아 등으로 얼굴을 알렸던 배우 진예솔 근황 소식입니다. 동안 외모에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진예솔 씨는 안타깝게도 30대 음주운전 여배우 주인공이라는 소식입니다. 30대 여배우 진예솔 음주운전 소식이 전해지자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자필 사과문을 올리고 자숙할 것이라고 합니다.

 

진예솔 씨는 지난 6월 12일 밤 10시 30분 강남구 신사동 음식점에서 음주를 한 상태에서 귀가하던 중 음주운전을 했다고 합니다. 진예솔 씨는 올림픽대로 하남 방향으로 주행하던 도중 가드레일을 들이받았고 이를 다른 운전자의 신고로 경찰이 출동했다고 합니다. 

 

진예솔 씨는 신고 30분 만에 고덕동 삼거리에서 신호 대기 중에 운전석에서 잠들었다고 합니다. 다행히 진예솔 씨는 다친 곳은 없었으며 사고로 인한 피해자도 없다고 합니다. 진예솔 소속사 디아이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서 음주운전에 대해 사과하고 당분간 자숙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배우 진예솔 프로필 나이 결혼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정보를 소개합니다. 

 

    -목차-

1. 배우 진예솔 근황

2. 여배우 진예솔

 

1. 여배우 진예솔

배우 진예솔
배우 진예솔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진예솔 씨는 20대 때나 30대 여배우가 된 지금이나 안정적인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선물, 비켜라 운명아, 찬란한 내 인생 등 MBC, KBS, SBS 지상파 3사 모두 일일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은 여배우이기도 합니다. 

 

진예솔 씨는 천상지희 선데이(본명 진서윤) 씨와 사촌인 것으로 유명한데 아이돌 출신인 사촌 선데이 때문에 연예계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부모님을 비롯해서 가족들이 모두 선데이를 칭찬하자 자신도 칭찬받고 싶어서 한때는 가수 지망생으로 오디션을 보고 다녔다고 합니다. 

 

여담으로 진예솔 씨는 방송에서 여가수 노래 중에서도 어렵다는 소찬휘 TEARS를 원키로 소화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고음에서 주저앉아 부르는 주저앉기 창법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진예솔 프로필 

데뷔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 

생년월일 1985년 9월 24일 (여배우 진예솔 나이 38세, 고향 서울 출생)

키 165, 몸무게 45, 혈액형 B형, 소속사 디아이 엔터테인먼트 

학력 성동초등학교, 명지대학교

가족 부모님, 사촌 동생 천상지희 the grace 선데이

인스타 계정 ysoleee

 

진예솔은 학창 시절 JYP 오디션까지 봤지만 안타깝게도 전부 다 떨어졌다고 합니다. 천상지희 선데이 근황은 2020년 남편 분과 결혼해서 딸 1명을 두고 있습니다. 진예솔 결혼 여부는 현재 미혼이며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진 바 없습니다. 

 

진예솔 작품활동

728x90

방송 출연작 세 바퀴 등 

드라마 출연작 오늘의 웹툰, 찬란한 내 인생, 비켜라 운명아, 돌아온 복단지, 천 만번 사랑해, 천사의 유혹 등 

 

진예솔 필모그래피 

영화 출연작 간이역 혜선 역 등 

연극 공연작 바퀴벌레의 운명 등 

 

돌아온 복단지에서는 팜므파탈 악녀 연기를 위대한 조강지처에서는 도도한 차도녀 역 등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바 있습니다. 탤런트 공채 합격 전에는 길거리 캐스팅으로 사기를 당하는 아픔을 겪기도 했다고 합니다. 2번이나 소속사 사기를 당하고 배우 생활을 잠시 고민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공채로 들어간 후에도 소속사가 출연료 지급을 미루는 등 많은 아픔을 겪고 독립했지만 힘들게 오디션을 보고 캐스팅되었다가 엎어지는 등 아픔도 많이 겪었다고 합니다. 슬럼프에 빠졌을 당시에 읽은 소설책을 읽고 무엇이든 도전해 보는 게 낫다는 깨달음을 얻었다고 합니다. 

 

이후 얼굴을 본격적으로 알린 위대한 조강지처에서는 불륜 연기 때문에 주량까지 늘었다고 합니다. 배우로서 가장 인상에 남은 캐릭터이기도 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보수적인 집안에서 자라 30대가 되어서도 밤 11시면 위치를 확인할 정도로 엄하다고 합니다. 

 

2. 배우 진예솔 근황

300x250

탤런트 진예솔 씨는 지난 2022년 드라마 오늘의 웹툰 자한슬 역으로 출연한 이후 차기작 일일드라마 내일도 복숭아 신예라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었습니다. 비밀의 여자 후속 드라마 내일도 복숭아는 파란만장한 복수와 야망을 다룬 이야기로 진예솔 씨는 주연으로 활약할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음주운전으로 인해서 내일도 복숭아 출연 여부는 미지수가 되었습니다. 일단 진예솔 씨는 자신의 판단이 안일했다며 자신을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죄송하다며 입장을 밝혔습니다. 당분간 자숙하면서 반성할 생각이라고 자필 사과문까지 올리며 사죄의 말을 전했습니다. 

 

BJ 임블리 유서 내용? 모델 임지혜 프로필 나이 전 남편 작품활동

레이싱모델 출신 BJ임블리 (모델 임지혜) 씨가 라이브 방송 중 유서를 공개하고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는 충격적인 근황 소식입니다. 인터넷 방송인 BJ 임블리 씨는 부천연합회 소속으로 지난 6월

johigashi.tistory.com

 

경찰은 배우 진예솔 씨를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해 조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기회를 계기로 음주운전이 사라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