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냥냥

히로스에 료코 불륜? 남편 캔들 준 프로필 나이 리즈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블로그냥 2023. 6. 10. 21:56
300x250

한국에서 국민 첫 사랑하면 미스 A 수지(건축학개론)가 대표적이죠. 이웃 나라 일본에도 수많은 국민 첫사랑이 있었지만 그중에서도 한국에서 제일 유명한 것은 러브레터, 철도원, 비밀 등으로 유명한 여배우 히로스에 료코입니다. 겨울연가 드라마가 일본에서 빅히트를 쳤듯이 러브레터, 철도원, 비밀 등은 한국에서도 100만 관객을 동원할 정도로 유명합니다. 

 

특히 첫사랑 이야기를 담은 히로스에 료코 러브레터 경우에는 한국에서의 대흥행으로 일본에서도 재발굴된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히로스에 료코는 일본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국민 여동생이자 국민 첫사랑으로 국경을 넘어 한국에서도 사랑받은 여배우입니다. 

 

청순한 외모도 있지만 성인이 된 이후에도 사필여, 비밀 등에서의 활약으로 성인이 된 지금도 최고의 일본 여배우하면 히로스에 료코가 최고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런데 국민 첫사랑 히로스에 료코가 사토 타케루와 불륜설이 나더니 이번에는 미슐랭 토바 슈사쿠 셰프와 불륜을 저질렀다는 충격적인 뉴스입니다.

 

일단 히로스에 료코 소속사 공식발표로는 불륜은 아니라고 합니다. 하지만 히로스에 료코 불륜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광고계에서 손절당하는 등 분위기가 심상치 않게 돌아가고 있다고 합니다. 1번의 이혼과 2번의 결혼 등에 불륜설까지 그동안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국민 첫사랑 히로스에 료코 불륜 소식과 함께 캔들 아티스트 남편 캔들 준 프로필을 소개합니다.

 

    -목차-

1. 히로스에 료코 불륜?

2. 히로스에 료코 남편 캔들 준

3. 히로스에 료코

 

1. 히로스에 료코 불륜?

히로스에 료코
히로스에 료코

히로스에 료코는 CF모델 선발대회에서 1등을 하면서 데뷔한 이후 여러 드라마, 영화 등에서 활약하며 엄청난 인기를 얻은 것으로 유명하죠. 일본 아이돌의 마지막 세대로 전국구스타로 꼽혔던 히로스에 료코입니다. 10대 때 이미 이승기, 김연아 등을 넘어설 정도로 광고 퀸이기도 합니다. 

 

아역배우 시절 인기는 철도원, 비밀 등을 거치면서 훨씬 더 큰 인기를 모았는데 와세다대학 입학할 때는 일본 총리가 직접 축하 인사를 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성인이 된 이후 이세야 유스케 등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스캔들이 끊이지 않고 있는 중입니다. 

 

2003년 첫 번째 남편 오카자와 타카히로(패션 디자이너)와 결혼한 이후에도 별거설이 끊이지 않더니 결국 2008년 이혼 발표를 하면서 충격을 준 바 있습니다. 이후 만난 두 번째 남편 캔들준(Candle June)과는 아이 둘을 낳고 행복하게 잘 사는가 했지만 2014년 배우 사토 타케루 씨와 불륜설이 터집니다. 

 

히로스에 료코 사토 타케루

일본의 주간지에서 시작된 사토 타케루 히로스에 료코 불륜설은 9살 연하인 1989년생 톱스타가 30대 유부녀인 히로스에 료코와 알몸 마사지 데이트를 했다고 퍼지면서 대국민 사과까지 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남편 캔들 준이 봉사활동을 떠난 사이 두 사람이 고급 맨션에서 밀회를 했다고 해서 큰 충격을 주기도 했습니다. 

 

사토 타케루의 소속사는 존경하는 선배라며 불륜설을 일축했지만 유부에 9살 연상인 히로스에 요코를 만났다고 해서 난리가 났었습니다. 바람의 검심이 대박을 치면서 최고의 주가를 달리던 시점이라 엄청난 욕을 얻어먹기도 했습니다. 다만 후에 밝혀진 바로는 기사를 낸 여성세븐이 악성 루머 전문이라 불륜 여부는 신빙성이 났습니다. 

(히로스에 료코 막내딸이 2015년생인 걸로 보아서 불륜은 사실이 아닐 것이라는 게 중론입니다.)

 

히로스에 료코 토바 슈사쿠 

이후 한동안 잠잠했던 히로스에 료코가 얼마전 일본 잡지 주간 문춘의 보도로 또 한 번 불륜 스캔들에 휩싸였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히로스에 료코는 토바 슈사쿠 셰프와 3월부터 만났고 5월에는 토바 슈사쿠 레스토랑을 방문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며칠 전 토바 슈사쿠 히로스에 료코 두 사람이 같은 호텔에서 모습을 보이면서 불륜 스캔들이 제기 되었습니다. 히로스에 료코 불륜 대상자인 토바 슈사쿠도 결혼을 한 유부남이라고 합니다. 일단 소속사 측의 공식 발표로는 친한 친구 사이이며 불륜은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사토 타케루 때와 달리 이번에는 두 사람이 팔짱을 낀 사진과 같은 호텔에 숙박하는 등의 모습이 알려지면서 기린 맥주 광고가 삭제되고 차기작 영화 제작이 무산 위기에 빠지는 등 이전보다 분위기가 훨씬 심각하다고 합니다. 히로스에 료코는 아들 2명, 딸 1명 등 3명의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2. 히로스에 료코 남편 캔들 준

히로스에 료코 남편 캔들 준
히로스에 료코 캔들 준

두 번째 불륜 스캔들이 터지면서 배우자 캔들 준이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습니다. 캔들 준은 6살 연상으로 양초예술이라는 독특한 직업을 갖고 있습니다. 원래 본명은 이츠츠 준이었지만 아내 히로스에 료코 성을 따라서 지금은 히로스에 준 이름을 쓰는 등 독특한 행보로 유명합니다. 

 

캔들 준은 와이프 히로스에 료코 불륜 기사와 관련해서 SNS를 통해서 '슬픔을 아는 이들은 강하다'라는 메시지로 입장을 대신했습니다. 불륜설이 있기 전에는 독특한 커플샷을 올리는 등으로 근황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캔들 준 프로필

728x90

キャンドルジュン(Candle JUNE)

본명 히로스에 준 

생년월일  1974년 1월 20일 (캔들준 나이 49세, 6살 연상)

직업 캔들 아티스트 

가족 캔들 준 부인 (아내) 배우 히로스에 료코, 자녀 아들 2명, 딸 1명 등

 

캔들 준과 히로스에 료코 결혼 스토리는 2010년 3월 경 아이티 대지진 구제지원 이벤트 양초 예술 행사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이후 7개월 간 연애 이후에 재혼 소식을 발표했는데 히로스에 료코는 남편 캔들준 씨에 대해서 온화함과 평온함이 매력이라고 밝혔습니다. 

 

3. 히로스에 료코

히로스에 료코 리즈
히로스에 료코 리즈

불륜 스캔들의 사실 여부와 달리 이번 일로 국민첫사랑의 이미지에 큰 충격을 받은 히로스에 료코입니다. 히로스에 료코는 이전 와세다대학 입학 스캔들로 곤욕을 치르고 한때 연예계 은퇴까지 고민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일부러 살을 찌우기까지 했다고 합니다.

 

은퇴를 결심했을때 스무 살 때 히로스에 료코 몸무게가 15kg이나 늘었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썸머 스노우, 립스틱, 영화 철도원, 비밀 등으로 변함없이 작품활동을 계속하면서 오히려 더 큰 인기를 누렸는데 살을 찌우기 전 몸무게가 37kg이었다고 합니다. 현재 히로스에 료코 몸무게는 45kg 전후로 알려져 있습니다. 

 

히로스에 료코 프로필

300x250

ひろすえ りょうこ, 広末涼子, 井筒涼子, Hirosue Ryoko

생년월일 1980년 7월 18일 (히로스에 료코 나이 42세)

국적 일본, 소속사 FLaMme

키 161, 혈액형 O형

학력 와세다대학 중퇴

가족 히로스에 료코 남편 캔들 준(2010년 10월 결혼), 자녀 아들2, 딸 1명 등

데뷔 1994년 쿠에아라실 그랑프리 (여드름약 CF 모델 선발대회)

 

히로스에 료코 작품활동

드라마 출연작 롱 베케이션, 립스틱, 썸머 스노우, 속도위반결혼, 료마전, 란만, 유니콘을 타고, 벚꽃의 탑, 사랑 따윈 필요 없어 여름 등 

 

한국에서는 기무라 타쿠야 씨와 함께한 롱베케이션과 립스틱 등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특이하게 한국에서 잠시 연극에도 출연한 적이 있는데 연극 나에게 불의 전차를 무대에서 쿠사나기 츠요시, 차승원 등과 함께 공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히로스에 료코 필모그래피 

영화 출연작 철도원, 비밀, 하나와 앨리스, 연애사진, 하나와 미소시루, 끝난 사람, 폭렬닌자 고에몬, 와사비 레옹 파트 2 등 

 

히로스에 료코 철도원

히로스에 료코 철도원
히로스에 료코 철도원

전세계 영화제에서 19개의 상을 수상했고 서울관객수 29만 명을 기록했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기도 했습니다. 딸과 와이프가 죽어가는 순간까지 철도원으로서의 자신의 임무를 다하는 모습으로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히로스에 료코 대표작입니다. 그런데 사실 히로스에 료코는 영화에서 후반부에만 20분 정도 등장합니다. 

(여담으로 코레일에서는 신입사원 연수 때 이 영화를 자주 틀어준다고 합니다.)

 

히로스에 료코 비밀

히로스에 료코 비밀
히로스에 료코 비밀

명작으로 꼽히는 영화가 바로 일본영화 비밀인데요. 딸과 아내가 몸이 바뀌었다는 설정으로 딸이 된 아내와 잠자리를 차마 할 수 없었던 남편은 결국 딸이 된 아내를 결혼시키면서 결말 지은 영화입니다. 이 영화를 보고 뤽 베송 감독이 영화 와사비 레옹 파트2 에 히로스에 료코를 캐스팅하기도 했습니다. 

(여담으로 뤽 베송 감독과도 잠시 스캔들이 일어났습니다.)

 

히로스에 료코 리즈 시절

리즈 시절의 히로스에 료코는 일본에서는 전국구 아이돌로 한국에서는 일본을 대표하는 여배우로 엄청난 인기를 누린 바 있습니다. 그 때 대표작이 바로 영화 철도원, 비밀 등이고 드라마는 립스틱, 썸머 스노우입니다. 한국에서도 인기가 엄청난 탓에 영화 바람의 파이터에 캐스팅되기도 했었지만 아쉽게도 출연은 불발되었습니다. 

 

히로스에 료코 리즈 시절을 대표하는 것이 바로 단발머리인데요. 전성기인 20세기 말에는 소속사에서 머리 기르는 것을 아예 금지했을 정도로 단발머리의 대표 아이콘이기도 합니다. 2002년 월드컵을 전후로 긴 생머리로 스타일을 바꾸었고 이후 작품에서는 여성미를 자랑하는 작품이 많습니다. 

 

재혼 이후부터는 다시 짧은 단발머리 스타일로 바꾸고 현재는 엄마 역할 위주로 많이 출연하고 있는데요. 최근 작품을 보고 싶으시면 하나와 미소시루를 추천합니다. 특이하게 히로스에 료코가 출연한 작품은 대부분 슬픈 분위기의 작품들이 대체로 유명합니다. 

 

야마자키 켄토 히로세 스즈 열애! 프로필 나이 결혼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야마자키 켄토 히로세 스즈 열애 소식으로 일본 열도가 뜨겁다고 합니다. 그것도 단순 열애가 아니라 동거하다시피 하고 있다는 이야기로 향후 두 사람의 결혼 소식 또한 기대하게 하고 있습니

johigashi.tistory.com

 

청순한 외모에 연기력까지 더해져 개인적으로도 가장 좋아하는 여배우가 바로 히로스에 료코입니다. 썸모 스노우, 사랑 따윈 필요 없어, 하나와 미소시루 등은 왜 히로스에 료코가 국민 첫사랑인지 보여주는 작품들이죠. 이번 불륜 스캔들로 인해서 또 한 번 마음고생을 하겠지만 잘 이겨내고 다시 돌아와 주기를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