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냥냥

윤미현 시의원 프로필 나이 학력 선거이력 신천지 왜?

블로그냥 2023. 5. 20. 17:22
300x250

과천시의회 시의원 윤미현 의원이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에 대해서 벌금 90만 원을 받았다는 근황 소식입니다. 윤미현 의원은 1심에서 벌금 90만 원을 선고받음에 따라서 과천시의원 직을 유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검찰은 양형 부당으로 항소장을 제출했습니다.

 

국민의힘 윤미현 시의원은 6.1 지방선거 기간 신천지 간부 출신 의혹을 부인하고 허위사실 공표 혐의로 기소된바 있습니다. 윤미현 의원은 2014년 제7대 지방자치선거 때부터 지금까지 3선 연속으로 과천시의회 시의원 직을 연임하고 있습니다.

 

과천시의회 윤미현 시의원 프로필을 소개합니다.

 

    -목차-

1. 윤미현 시의원

2. 윤미현 시의원 프로필

 

1. 윤미현 시의원

윤미현 시의원
윤미현 시의원

윤미현 시의원은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선거에 출마에 당선되었다가 지난 2020년 더불어 민주당을 탈당해 민생당을 거쳐서 국민의힘에 입당한 과천시의회 의원입니다. 이후 국민의힘 과천시 의회 시의원으로 출마해 당선된 3선 시의회 의원입니다. 

 

윤미현 선거이력 

2014년 제 7대 과천시의회 의원 당선

2018년 제 8대 과천시의회 의원 재선 당선

2022년 제 9대 과천시의회 의원 3선 당선 

 

지난 2018년에는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캠핑카를 이용해서 선거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제9대 과천시의원으로 당선된 지난 6.1 지방선거 과정에서 '신천지 간부 출신 의혹을 부인했다'며 허위사실 공표 혐의로 평화나무 공면선거 감시단의 신고로 기소되었습니다. 

 

수원지법 안양지원 제1형사부는 윤미현 시의원의 공직선거법 위반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하고 벌금 90만 원을 선고했습니다. 윤미현 시의원은 의원직을 유지할 수 있는 90만 원 형이 선고된 것에 대해서 그동안 의정활동을 제대로 못했다며 앞으로 의정활동하겠다며 소회를 밝혔습니다. 

 

윤미현 시의원은 '조만간 종교적, 정치적 입장을 정리해서 기자 회견을 통해 밝히겠다'고 합니다. 윤미현 의원은 자신이 신천지 최대 피해자라며 자원봉사단체인 줄 알고 가입했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2. 윤미현 시의원 프로필

728x90

윤미현 과천시의회 의원은 서울 출신으로 이대를 나와 지난 2014년부터 시원으로 정치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윤미현 시이원은 디자이너 출신이라는 독특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윤미현 시의원은 제8대 과천시의회 전반기 의장을 역임한 바 있습니다. 

 

현재 과천시의회에는 국민의힘 5명, 더불어민주당 2명으로 여대야소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과천시의회에는 윤미현 시의원을 필두로 국민의힘 황선희 시의원, 우윤화 시의원, 더불어민주당 박주리 시의원, 이주연 시의원 등 총원이 7명에 불과한 과천시의회에서 태반이 여성의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윤미현 프로필

300x250

나이 49세 (1974년생), 고향 서울 출생

학력 이화여자 대학교 졸업 

지역구 과천시 가 선거구 (별양동/주앙동)

가족, 재산, 종교 정보 미공개 

안양 티브로드 ABC 방송 의정대상 3년연속 수상

제17회 지역 신문의 날 의정대상 수상 

 

윤미현 시의원은 행정도시로 태어난 과천시가 자족도시로 거듭나야 하는 골든타임이라며 앞으로 의정활동에 더욱 집중하겠다고 합니다. 그동안 의장 배 유도대회, 의장 배 족구대회, 과천시 전국무도대회 유치 등 이색적인 의정활동을 펼친 바 있습니다. 

 

윤미현 시의원은 국회의원, 도의원, 시장 도전과 관련해서는 단호하게 아직은 아니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정치에 높고 낮음이 없다는 것이 이유라고 합니다. 

 

시스투스 알비두스 꽃말 시한부 cistus? (탄생화 오일)

스스로 불에타는 식물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바로 시스투스 알비두스(Cistus Albidus)라는 식물입니다. 아니 어떻게 식물이 불에 타는 선택을 할 수 있을까요? 움직이지도 못하는 식물이 스

johigashi.tistory.com

 

윤미현 시의원은 1심에서 90만원 형을 선고받음에 따라서 의원직을 유지하게 되었지만 검찰의 항소로 인해서 2심 재판을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공직선거법상 벌금 100만 원 이상이 선고될 경우 의원직이 상실됩니다. 남은 3년 동안 윤미현 의원의 의정활동을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