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이슈

유명 개훈련사 성희롱 방송 출연 000? 여성 후배 성추행 유명개훈련사 피소!

블로그냥 2023. 2. 20. 09:27
300x250

반려견 훈련사로 유명한 유명개훈련사 000 씨가 여성 후배 훈련사를 상대로 상습적으로 성희롱을 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입니다. 반려견을 훈련시켜야 할 훈련사가 여성 후배를 상습적으로 세뇌 훈련시키려 했다는 어처구니없는 소식입니다. 심지어 유명 개훈련사 000 씨는 여행 가서 역사 쓰자라는 말까지 했다고 합니다. 

 

더 큰 사고가 일어나기 전에 여성 후배 성추행 및 성희롱 건으로 고소장이 접수되었다고 합니다. 유명 반려견 훈련사 A씨는 보조훈련사로 일하는 여성 후배 훈련사를 상대로 상습적인 성희롱과 강제추행을 했지만 반련견 훈련사 000은 성희롱 이야기는 자신의 농담이며 추행한 적은 없다고 반박했다고 합니다. 

 

    -목차-

1. 유명 개훈련사 성희롱 사건 개요

2. 유명 개훈련사 성희롱 000 누구?

 

1. 유명 개훈련사 성희롱 사건 개요

개훈련사 사진입니다
개훈련사

애완견을 훈련을 잘 시키기로 유명한 훈련사가 사람까지 세뇌교육을 시키려고 한 사건입니다. 경기도 오산경찰서에 따르면 지난달 18일 반려견 훈련사 000 씨에 대한 성희롱 및 성추행 고소장이 접수돼 사실 관계를 확인 중이라고 합니다. 이미 고소인인 피해자 여성 후배 훈련사와 참고인 조사까지 끝마쳤다고 합니다. 

 

유명개훈련사 000 씨를 고소한 30대 나이 여성 훈련사는 개 훈련소에서 보조훈련사로 일했다고 합니다. 고소장에 따르면 2021년 7월부터 2022년 2월까지 약 8개월간 지방 촬영장 등에서 A 씨가 상습적으로 성희롱을 하고 강제추행했다고 주장했다고 합니다. 

 

피해자가 경찰에 제출한 통화녹취록에는 2021년 7월 훈련사 000 씨는 피해 여성 훈련사에게 '1박 2일로 여행 가자', '썸을 타든 지 역사를 쓰든지 같이 놀러 가야 이뤄질 거 아니냐'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피해 여자 훈련사가 거절하자 '승부욕이 발동된다며 (반려견) 훈련을 잘 시키고 세뇌도 잘 시킨다'라며 '방어벽을 철저하게 쳐봐라'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728x90

 

여성 성희롱 발언을 한 이후에는 메시지를 보내서 내가 한 말은 잊어달라며 다시 사과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다른 녹취록에서 000 씨는 '내 여자친구 한다고 말해봐라'고까지 요구했다고 합니다. 이에 거절의사를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유명 훈련사 000 씨는 무시했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훈련사 000 씨는 얼굴에 연고를 발라달라고 하거나 차 안에서 자신의 허벅지를 더듬는 등 성추행도 서슴치 않았다고 합니다. 개훈련사 000 씨는 훈련사 업계에서 워낙 유명한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터라 쉽게 고소할 수 없었고 뒤늦게 결심해 결국 고소했다고 합니다. 

 

2. 유명 개훈련사 성희롱 A씨 누구?

개훈련사 그림입니다
개훈련사

유명 개 조련사 성희롱 000 씨라는 기사 때문에 일부 유명 훈련사 분들이 피해를 입고 있다고 합니다. 유명 개조련사 000 씨는 지방 촬영장을 다닐 정도로 유명한 훈련사입니다. 하지만 아직은 사실관계가 확인되지 않은 상황이라 실명을 밝히지 않아서 일어나는 해프닝으로 섣부른 오해는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명한 훈련사 000 씨는 이번 고소건과 관련해 자신의 발언과 관련해서는 상대방에게 상처가 될 수 있는 말이었다면 사과한다며 잘못이 있다면 처벌받겠다고 밝혔지만 강체추행 등 여성 후배 성추행 혐의와 관련해서는 현재 부인하면서 무고죄로 고소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훈련사 000 씨가 밝히기로는 피해자로 알려진 여성 후배는 징계 등으로 해고될 위기에 놓이자 앙심을 품고 고소했다라며 억울하다는 입장표명과 함께 손을 댄 적도 없고 단 둘이 있었던 적도 없어서 증인을 찾고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유명 개훈련사 성추행 사건은 결국 법원에 가서 시시비비가 가려질 것으로 판단됩니다.

https://johigashi.tistory.com/853

 

진선규 아내 박보경 나이 30만원 결혼 스토리! (프로필 작품활동 배우 필모그래피)

2017년 개봉된 영화 범죄도시는 마동석 유니버스의 재발견과 더불어 윤계상, 허성태, 조재윤 등 수많은 배우들을 발굴해 낸 영화입니다. 많은 배우 중에서도 사실상 무명이나 다름없었던 진선규

johigashi.tistory.com

 

방송에도 출연할 정도로 훈련사 업계에서 유명한 베테랑임에도 불구하고 미투 사건이 일어났다는 점은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단계이며 법원의 판단이 있기 전이니 시시비비를 섵불리 판단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또한 일부 유명한 개훈련사 분들에 대한 억측도 자제해 주셨으면 합니다. 유명 개훈련사라고 표현했지만 사실 그 정도로 유명한 개훈련사라고 해도 되는 건지는 저도 판단하기 힘드네요. 하루빨리 시시비비가 가려져서 억측이 없어지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