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냥냥

임지령 근황 위독? 린즈잉 프로필 나이 노래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블로그냥 2022. 8. 26. 19:38
300x250

대만 톱배우 임지령(린즈잉)이 테슬라 자동차를 몰고 가던 중 교통사고를 당해 위독하다는 이야기가 나와 팬들이 깜짝 놀라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홍콩 동방일보에 따르면 임지령은 교통사고로 인해 안면 골절 등의 부상을 당했고 비위관 삽관까지 할 정도로 심각하다고 알려져 깜짝 놀란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린즈잉 교통사고 이야기는 사실이지만 그 외 이야기는 다행히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현재 임지령 근황은 병원에서 퇴원한 후 집으로 돌아왔으며 수술 후 집적 식사를 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합니다. 임지령은 지난 7월말 교통사고를 냈는데 두 차례 큰 수술까지 받았을 정도로 크게 다쳤다고 합니다. 교통사고 당시 임지령은 다발성 골절에 자동차가 불에 타는 등 위험했었지만 시민들에 의해서 구조됐다고 합니다.

 

    -목차-
  1. 임지령 프로필 작품활동
  2. 임지령 근황

 

1. 임지령 프로필 작품활동

임지령 린즈잉

임지령은 중국판 아빠 어디가인 파파거나아 시즌1에 출연으로 유명한 대만 출신 배우입니다. 동명이인인 임지령(린즈링)과는 다른 인물로 배우이자 가수이며 카레이서 활동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한국에는 중국 드라마 절대쌍교(1999년작)로 얼굴을 알린 배우입니다. 

 

임지령 프로필 (린즈잉)
생년월일 1974년 10월 15일 (임지령 나이 48세, 국적 대만 출생)
가족 임지령 아내(부인) 켈리 천(진약의), 자녀 아들 3명
임지령 필모그래피 영화 대소비도, 아빠의 휴가, 파파거나아, 스피드 엔젤 등
드라마 출연작 절대쌍교, 천룡팔부 2003, 단신공주 상친기, 소림사 전기 2 등
임지령 작품활동 파파거나아 시즌1 등
임지령 노래 Clan wars, 심운, 희몽 등 

 

임지령은 모델 진약의 (영어명 켈리 천)와 2003년 한 행사장에서 만나 결혼했으며 첫째 아들 키미와 중국판 아빠 어디 가에 출연해서 큰 사랑을 받은 배우입니다. 이후 국민아빠 이미지로 영화 파파거나아, 아빠의 휴가 등을 찍었을 정도로 중국 내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절대쌍교 임지령

300x250

한국 팬들이라면 고전 중드 대만판 절대쌍교에서 소유붕과 함께 나와서 큰 인기를 끌었는데 영화, 드라마로 수많은 버전이 나왔지만 아직까지 임지령, 소유붕 커플 조합을 최고로 치는 분들이 많습니다. 임지령 리즈 시절 최고의 드라마 절대쌍교는 신절대쌍교로 한국에 알려진 드라마입니다. 

 

이후 대만 4대천왕(4 소천왕)으로 금성무, 임지령, 오기륭, 소유붕 4명이 그 주인공입니다. 유덕화, 장국영, 여명 등이 왜 없을까 의아하시겠지만 같은 중화권이라도 유덕화 등은 홍콩 출신입니다. 그래서 홍콩 4대천왕, 대만 4소천왕 이렇게 불렸습니다. 

 

2. 임지령 근황

728x90

임지령은 지난 7월 22일 교통사고를 당했는데 흰색 테슬라 차를 몰고 가던 중 대만 타오위안 도로에서 중앙분리대를 들이받는 사고를 냈습니다. 사고 당시에 테슬라 전면부가 불길에 휩싸이는 등 위험한 상황까지 있었을 정도로 큰 사고였다고 합니다. 

 

당시 아들도 같이 타고 있었지만 다행히 놀란 것 외에는 부상이 없다고 알려져 임지령(린즈잉) 부상도 경미하다고 알려졌지만 이후 다발성 골절로 알려지면서 대수술을 두 차례나 받았다고 합니다. 수술 이후 병원에 입원해 있다가 최근 퇴원해 집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임지령 교통사고 소식에 동명이인인 여배우 린즈링(임지령)이라고 알려지는 해프닝이 일어나기도 했습니다. 거기에 비위관 급식(위로 직접 음식을 넣는)을 할 정도로 위독하다는 루머가 돌아서 결국 직접 해당 소문과 관련해서 입을 열었다고 합니다. 

 

스포티비 나우 온 EPL 손흥민 경기 보는법 무료는? (Spotv now on 가격)

2022년 8월 20일 (현지시간 8월 19일) 2022-23 시즌 드디어 EPL 코리안리거 더비 토트넘 울버햄튼 경기가 펼쳐집니다. 그런데 문제는 2022-23 시즌부터 EPL 경기는 스포티비 나오 또는 스포티비 온 채널에

higashi7338.tistory.com

 

임지령 위독설은 사실이 아니며 현재 집에서 휴식 중이며 함께 사고를 당했던 아들 젠슨도 사고 당시 놀라긴 했지만 특별한 부상은 없다고 합니다. 사고보다 이후 나오는 유언비어 때문에 더 고생 중이라며 잘 쉬고 조만간 다시 일터로 돌아가겠다고 알려왔습니다. 임지령(린즈잉)의 빠른 쾌유를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