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이슈

전종서 이충현 감독 결혼 소식은? (프로필 나이 결혼 수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블로그냥 2021. 12. 4. 10:58
300x250

넷플릭스 영화 콜 감독 이충현 배우 전종서 두 사람의 열애 소식입니다. 충무로 기대주 커플로 불리는 두 사람은 지난 2020년 공개된 넷플릭스 콜 작품에서 배우와 감독으로 만나서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배우 전종서는 넷플릭스 영화 '콜'에서 살인마 영숙 역으로 제57회 백상 예술대상 여자 최우수연기상과 제30회 부일영화상 여주연상 등을 수상하는 등 겹경사를 맞이했다고 합니다.

 

전종서는 지난 11월 개볼한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 홍보 활동 중에 라디오에 출연 중이었다고 하는데요. 이에 출연 중인 라디오에서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순수하게 만난다. 다 보여주고 공유하면서 연애한다.'라고 밝혔습니다. 거기에 소심하고 내성적인 자신에 비해 적극적인 상대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충현 몸값 장편화 프로젝트에도 차기작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현재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고 하는 배우 전종서 이충현 감독 열애 및 결혼 스토리입니다. 

 

배우 전종서 프로필 

전종서 전종서

 

반응형
Jun Jong Seo
생년월일 1994년 7월 5일 (전종서 나이 30세, 고향 서울 출생,영어 이름은 레이첼 (Rachel))
전종서 키 167, 혈액형 A형, 신발 215, 소속사 앤드마크
학력 영원중학교 (캐나다 유학), 안양예고, 세종대 영화예술학과 중퇴
가족 남자친구 이충현 감독, 부모님 등
인스타 계정 wjswhdtj94

 

어린 시절부터 친척들이 캐나다에 거주한 덕에 캐나다와 한국을 오가면서 학창시절을 보냈습니다. 캐나다에서 중학교 졸업 뒤에 한국으로 돌아와 안양예고를 나왔으며 세종대학교 영화 예술학과에 진학했다가 중퇴하고 연기학원을 통해서 소속사 마이컴퍼니 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하고 3일 후에 영화 '버닝'으로 혜성처럼 데뷔한 여배우입니다. 

(영화 타겟 신혜선 씨와 함께 충무로에서 주목받는 신인 여배우입니다.)

 

전종서 작품활동 

지난 2018년 개봉한 이창동 감독 영화 버닝을 통해서 데뷔와 동시에 칸 영화제 레드카펫을 밟았으며 영화 콜로 대종상 수상까지 한 핫한 여배우 중 한 명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캐나다와 한국을 오간 덕분에 영어 실력도 상당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영화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 루나틱 역(Mona Lisa and the Blood Moon)으로 할리우드 진출까지 했습니다. 

 

전종서 필모그래피 

  • 영화 출연작 버닝, 콜, 연애 빠진 로맨스,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 넷플릭스 발레리나 등 

배우 손석구 씨와 함께 정가영 감독 영화 데뷔작 연애 빠진 로맨스 주인공으로도 활약한 바 있습니다. 유머러스하면서 털털한 함자영 (배우 전종서 분) 역으로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겉보기에는 털털해 보이지만 사실 데뷔 이후 아버지가 소뇌위축증으로 투병하는 등 마음고생을 하는 일이 많았다고 합니다. 

(전종서 아버지는 2023년 2월 12일 사망하셨습니다.)

 

아직 몇 작품하지 않은 신인 여배우임에도 불구하고 범상치 않은 캐릭터들을 소화해내기로 유명합니다. 이 때문에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나아정 역에서 로맨스 코미디를 한 것이 연기 도전이라고 평가받기고 했습니다. 데뷔작으로 칸 영화제 등을 탄 데다 영어까지 가능해 할리우드에서도 주목 중인 여배우입니다. 

 

전종서 수상 이력 

  • 2021년 제 57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 부일영화상 여우주연상
  • 2022년 제20회 디렉터스컷 어워즈 영화부문 올해의 여자배우상 

데뷔작부터 남다른 행보를 보이고 있는 배우 전종서인 만큼 전종서의 매력을 이충현 감독이 어떻게 생각할지 궁금한데요. 이충현 감독은 넷플릭스 콜 촬영때부터 호감을 가지다가 자연스럽게 교제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종서 영화
넷플릭스 영화 콜 전종서 박신혜 

 

영화감독 이충현 프로필 

이충현이충현 감독 감독 이충현

배우 전종서가 떡잎부터 남다른 배우였다면 이충현 감독은 떡잎부터 남다른 감독입니다. 감독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중학교 시절 예고에서 올린 '페임'이라는 뮤지컬을 본 이후에 흥미를 갖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후 계원예고에 진학한 후 단편영화들을 만들어서 각종 청소년 공모전에서 수상했을 정도이며 성인이 된 이후 첫 연출작 이충현 영화 몸값 (2015)이라는 작품으로 국내외 영화제를 떠들썩하게 만든 신인 감독입니다. 

 

이충현 감독 프로필

  • 이충현 감독 나이 34세 (1990년생)
  • 학력 수내초등학교, 수내중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한국외국어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 학부 
  • 가족 이충현 여자친구 배우 전종서 등 

단평영화 몸값 한 편으로만 미쟝센 단편영화제 등에서 10개의 수상과 함께 화제를 모은 젊은 감독 중 대표주자입니다. 영화감독이지만 배우 못지않은 남다른 외모로 알려져 있는 영화감독입니다. 여담으로 단편영화 몸값은 사비로 500만원을 들여서 찍은 14분짜리 단편영화로 성인이 되서 처음 찍은 영화라고 합니다. 

 

이충현 수상 이력

  • 2016년 부산국제단편영화제 한국경쟁부문 심사위원 특별상, 미쟝센 단편영화제 4만번의 구타 최우수 작품상 등 (영화 몸값)

이충현 필모그래피 

  • 단편영화 연출작 그렇게 그날 아침은, 고래잡이, 사랑잡이, 텔 미, 창문을 열다, 몸 값, 하트 어택 등 
  • 장편 영화 연출작 침묵(각색), 콜, 넷플릭스 발레리나 등 

현재 떠오르는 젊은 한국영화감독으로 몸 값을 본 영화사 용필름에서 영화 침묵을 각색했고 이후 영국 영화 '더 콜러'를 리메이크한 영화 '콜'로 20대에 장편영화 감독으로 데뷔했습니다. 콜은 극장개봉 대신 넷플릭스 행을 택했지만 여친 전종서는 이 영화를 계기로 주목받는 스타로 떠올랐습니다. 

 

콜에 이어서 넷플릭스 발레리나까지 벌써 장편을 2개나 연출한 소위 잘 나가는 영화 감독입니다. 특히 연인인 전종서와 2편 연속으로 함께 작업을 하면서 감독과 배우로서 페르소나 관계이기도 합니다. 개성있는 연출로 주목받고 있지만 아쉬운 것은 아직 장편 영화를 끌고 가기에 각본은 조금 아쉽다는 평가입니다. 다만 이제 30대 초반인 것을 생각하면 가히 천재 감독이라고 불릴 만한 역량을 가진 영화 감독입니다. 

전종서 영화
넷플릭스 영화 콜 예고편

728x90

넷플릭스 콜 줄거리 

김서연 (배우 박신혜)  원작 더 콜러 매리 키 포지션으로 싸이코패스 오영숙 (배우 전종서)에게 집에 있던 낡은 전화기를 연결하면서 영화는 시작됩니다. 서연은 영숙이 20년 전, 같은 집에 살았던 사람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두 사람은 서로를 알아갑니다. 영숙은 20년 전에 죽은 서연의 아빠를 살려주고 서연은 그 대가로 영숙의 20년 후 미래를 알려주는데 자신의 끔찍한 미래를 알게 된 영숙이 폭주를 하기 시작하는데...  

 

원작의 악연인 로르 라자르 포지션으로 원작과는 다르게 선천적인 싸이코패스 역으로 전종서가 열연이 인상적인 스릴러 영화입니다. 간단히 내용을 요약하면 '드라마 시그널'처럼 과거와 전화를 통해서 현재의 서연과 과거의 영숙이 전화를 통해서 교감을 하게 되는데 서연이 살인마 영숙을 깨우게 되고 이후 자신의 목숨을 위협하는 살인마 영숙으로부터 자신을 지키는 게 핵심 줄거리입니다.

 

원래 영화 콜은 2020년 3월 개봉예정이었지만 코로나 19 때문에 개봉을 취소하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 독점 공개했다고 합니다. 이 작품으로 이충현 영화감독은 상업영화 데뷔와 함께 연인 전종서까지 얻게 되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오작교가 된 영화 콜입니다. 

 

 이충현 감독의 연출 실력 인정과 함께 2020년 최고의 여자 빌런이 된 전종서인데요. 이 작품 하나로 전종서 이충현 두 사람의 필모그래피 대표작이 됐을 정도로 주목과 함께 영화제에서 수상까지 이루어냈습니다.  영화로 궁금하신 분들은 보셔도 괜찮을만한 작품입니다. 

 

전종서 이충현 감독 열애 스토리

전종서 이충현 감독
전종서 이충현 감독

두 사람의 열애 소식에 대해서 많은 축하가 쏟아지면서 과거 전종서가 했던 발언들도 주목받고 있는데요. 얼마 전 외롭지 않다. 이충현 감독님은 나를 어떻게 다뤄야 하는지 잘 아는 감독이다 등의 발언이 지금 돌아보면 호감의 표현이 아닌가 싶네요. 비주얼과 실력 모두 뛰어난 이충현 전종서 커플이기에 더욱 더 많은 분들에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감독과 배우로 만났던 만큼 사랑보다는 일적으로 친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크랭크업한 날 이충현 감독이 같이 걷고 싶다며 전종서 집 앞까지 찾아왔다고 합니다. 그런데 집에 안 가고 머뭇되더니 갑자기 편의점에서 라면을 먹자고 하는 둥 만남을 계속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연인으로 시작한 것이 아니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좋아지게 되었고 지금은 앞으로가 어떨지 기대하고 싶은 사람이라고 합니다. 여담으로 두 사람 다 술을 거의 안 마시는데 전종서 씨가 안 마시다보니 데이트를 해도 술을 안 마신다고 합니다. 

 

전종서 이충현 결혼 소식은? 

충무로가 주목하고 있는 MZ 감독 이충현과 탤런트 전종서 씨인데요. 벌써 콜, 발레리나 2편을 함께하면서 연인이면서 동료로 함께 활동하고 있습니다. 발레리나에서 한 번 더 같이하게 된 데에는 콜 촬영 당시 비닐하우스에서 담배 피는 장면을 보고 누아르 장르를 꿈꿨고 넷플릭스 발레리나까지 함께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여담으로 이충형 전종서 커플은 배우 구교환 이옥섭 감독 커플과 함께 2번째 공개 열애 커플입니다.) 

 

최민식 와이프 김활란 재혼 스토리! (프로필 나이 수상 작품활동 영화 필모그래피) - 깜냥이의 이

대한민국 최고의 영화배우 최민식 와이프 김활란 결혼 스토리를 소개합니다. 올드보이, 친절한 금자씨, 명량, 디즈니플러스 카지노 등 최민식 영화, 드라마는 작품성과 함께 흥행성을 갖춘 유일

histale.com

이충현 전종서 결혼 소식에 대해서는 얼마전 인터뷰에서 밝혔는데요. 둘 다 아직은 신인인 만큼 결혼보다는 일에 좀 더 집중하고 있다고 합니다. 결혼 문제와 관련해서는 아직 구체적인 계획은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공개 열애를 하게 된 것에 대해서는 단 한 번도 후회한 적이 없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충무로를 이끌 전종서 이충현 열애 스토리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