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냥냥

장가현 영화 출연 필모그래피 남편 조성민 이혼 왜? 프로필 나이 자녀 작품활동

블로그냥 2022. 6. 4. 13:36
300x250

장가현 조성민 두 사람의 진짜 이혼 이유가 우리 이혼했어요 2 방송에서 밝혀졌습니다. 장가현은 조성민과 이혼하게 된 가장 큰 이유로 시어머니와 함께 사는 것이 힘들었다고 밝혔습니다. 고부간의 갈등 사이에서 시어머니를 옹호하다 결국 부부 사이의 갈등이 커졌다고 합니다. 

 

레이싱모델 장가현 씨는 공교롭게도 사랑과 전쟁 출연으로 배우로서 많이 알려졌는데 현실에서도 마음고생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지난 방송에서 장가현 출연 영화 이야기로 시끄러웠던 조성민 장가현 두 사람은 아직도 감정의 골이 남아있는 안타까운 모습입니다. 

 

  1. 가수 조성민 프로필 작품활동
  2. 레이싱모델 출신 배우 장가현 프로필
  3. 장가현 영화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4. 장가현 조성민 이혼 사연 

 

1. 가수 조성민 프로필 작품활동

장가현 남편 조성민 장가현 조성민

장가현 남편 가수 조성민 씨는 015B 객원가수 출신 음악감독으로 1993년 경 오디션을 통해서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015B 활동 이외에도 솔로 가수로서도 활동했고 2010년을 전후해서는 J라는 예명으로 드라마 OST 보컬 및 프로듀싱, 광고음악 등의 활동을 했습니다. 

 

음악감독 조성민 프로필 
생년월일 1974년 1월 9일 (조성민 나이 48세, 고향 서울 출생)
조성민 소속사 엠브로, 키 181, 체중 66
가족 전 부인 (아내) 장가현 (2000년 결혼 2020년 이혼), 자녀 딸 1명, 아들 1명 
조성민 작품활동 015B 5집 단발머리, 솔로 3분 55초 간의 고백 등
밴드활동 레드 플러스, 서브웨이, 벨벳 글로브, 몽키 사운드 등 

 

가수 조성민 노래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역시 015B 단발머리 및 드라마 위풍당당 그녀 OST 네가 그리운 날에 등이 있습니다. 음악감독으로서는 삼성 파브, 애니콜 등의 광고를 찍은 바 있습니다. 조성민은 이혼과 관련해서 자신의 잘못이라며 속상함을 내비치고 있습니다. 

 

2. 레이싱걸 출신 배우 장가현 프로필

레이싱걸 출신 배우 장가현장가현 영화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

728x90

전직 레이싱걸 출신으로 1998년 영화 조용한 가족으로 배우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오윤아 씨가 배우로서 더 인지도를 알리고 있지만 필모그래피만 놓고 보면 오윤아 못지않게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하며 배우로서 활약한 레이싱모델 출신 배우 1세대입니다. 

 

레이싱걸 장가현 프로필 
생년월일 1977년 5월 9일 (장가현 나이 45세, 고향 경주시)
키 173, 몸무게 50 
가족 전 남편 조성민 (2000년 결혼), 자녀 딸 1명, 아들 1명 
장가현 인스타 계정 jang.ga_hyun입니다. 

 

장가현 씨는 레이싱모델에서 배우로 전향하면서 활발하게 활동할 2000년에 결혼, 출산과 함께 잠시 배우 커리어가 단절되었는데요. 만약 결혼을 일찍 하지 않았다면 오윤아 못지않은 배우 필모그래피를 가지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레이싱모델 배우 이외에도 19대 대선 당시 문재인 대통령으로부터 문화 ICT 융합콘텐츠 특별위원회 위원으로도 활동한 바 있습니다. 

3. 장가현 영화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300x250

장가현은 레이싱 모델을 하던 중 1998년 영화 조용한 가족 출연으로 배우로서 작품 활동을 시작했으며 이후 엑스트라, 해가 서쪽에서 뜬다면 등으로 배우 필모그래피를 쌓은 배우로서도 24년차 중견배우입니다. 여담이지만 작품 속 이미지는 굉장히 센 편이지만 술은 입에도 못댄다고 합니다. 

 

장가현 작품활동 드라마 추노, 시크릿 가든, 최고의 사랑, 사랑과 전쟁, 신사의 품격, 뱀파이어 탐정, 부잣집 아들, 썸머가이즈, 킬힐 등 
장가현 필모그래피 영화 출연작 : 조용한 가족, 엑스트라, 산전수전, 하우동, 유아독존, 2424,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 등

 

지난 우이혼 6회 방송에서 장가현 출연 영화 문제로 남편 조성민 씨와 갈등이 있었다고 했는데 결혼 이후 출연한 장가현 영화는 2019년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 2002년 2424, 유아독존 세 작품밖에 없습니다. 최근에도 킬힐 장수미 상무 등으로 배우 필모그래피를 계속 쌓아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4. 장가현 조성민 이혼 사연

장가현 조성민 부부는 2020년 결혼한 지 20년 만에 이혼을 했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이번 우리 이혼했어요 2 방송과 함께 그동안에 있었던 부부 사이의 일들이 공개됐는데요. 2019년 출연 영화에서의 노출 및 연기 문제가 결정적인 이혼 결심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장가현 조성민 부부는 연애 2년 만에 결혼했고 첫눈에 반했다고 할 만큼 뜨거운 사랑을 했었다고 합니다. 결혼 후에도 잉꼬부부로 유명했던 두 사람은 결혼 후 10년 정도는 계속 사랑했지만 이후 조금씩 갈등이 쌓이면서 이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이혼을 결심하게 된 데에는 20년 가까이 모신 시어머니 문제 등이었고 영화 출연으로 인해 생긴 갈등으로 결국 이혼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장가현 남편 조성민 씨는 이혼 이후 혼자 밥을 먹으면서 이혼을 실감했고 그게 트라우마가 돼서 아직도 집에서 밥을 못 해 먹는다고 합니다.

 

나한일 나이 유혜영 옥중 이혼 사연 프로필 보청기 딸 자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우리 이혼했어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방송이 돌아왔습니다. 시즌1 때와 마찬가지로 이번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시리즈 두 번째 출연진도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일라이 지연수 커플과 함께 나한일 유

johigashi.tistory.com

 

부부 사이의 일은 부부만 안다고 하지만 잉꼬부부로 유명했던 부부의 돌아선 모습이 안타깝습니다. 공교롭게도 22년째 연애 중인 오나라 김도훈 커플이 떠오르는데요. 연애 당시 불같은 사랑을 했지만 결혼 이후 식어버리는 많은 부부들 이야기가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2 방송시간 금요일 10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