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이슈

그것이 알고 싶다 가평계곡 익사사건? 살인사건? 윤상엽 아내 이은해 학력 1300회 예고 그알 레전드 다시보기 시청률

블로그냥 2022. 4. 2. 22:37
300x250

그것이 알고 싶다 가평계곡익사사건 그날의 마지막 다이빙 미스터리 특집 편 이야기입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레전드 방송 중 하나가 된 가평계곡 익사사건 아내 이은해 비하인드 스토리가 오늘 공개된다고 합니다. 그동안 소문만 무성했던 이은해 업소녀 보험사기 살인미수 등 윤상엽 부인 이은해 실체를 다시 한번 파헤친다고 합니다. 

 

2002년 3월 신동엽 러브하우스 이은해 방송 당시 장애인 부모와 함께 사는 착한 소녀였던 이은해라는 사실에 더욱 충격인데요. 어디까지가 진실인지 모르겠지만 피해자 남편 윤상엽 씨의 안타까운 만원만 카톡 공개와 함께 공범인 조현수 역시 와이프 이은해 내연남으로 밝혀지만서 가평 계곡 익사 사건이 가평 계곡 살인사건으로 점점 기정사실화 되어가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1300회 방송에서 어디까지 공개할지 모르겠지만 착한 소녀였던 러브하우스 이은애가 왜 보험사기범 및 살인사건 공개수배자가 되었던 것일까요?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몰랐던 사실들을 먼저 공개해 봅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레전드 가평계곡 익사사건 자세히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그전에 윤상엽 씨의 죽음에 대한 진실이 밝혀지기를 바라며 故 윤상엽 씨의 명복을 함께 빌어주시기를 바랍니다. 

 

  1. 가평계곡 익사사건? 가평계곡 살인사건?
  2. 1300회 그것이 알고 싶다 예고
  3. 그것이 알고 싶다 레전드 1235회
  4. 이은해 학력 나이 직업
  5. 가평계곡 윤상엽 카톡 충격 만원만...
  6. 이은해 조현수 범죄의 끝은?

 

1. 가평계곡 익사사건? 가평계곡 살인사건?

그것이 알고 싶다 윤상엽 이은해

그것이 알고 싶다 1235회 가평계곡 익사 사건일까요? 아니면 가평 계곡 살인사건일까요? 법적인 판단이 아직 나오기 전이니 무죄 추정의 원칙을 따라야겠지만 너무 충격적인 이야기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중 알고 난 후 가장 놀랐던 것은 러브 하우스 이은혜 직업입니다. 

 

어렵고 힘든 사람을 돕고 싶다는 이은해가 성인이 되어 업소녀가 되었다는 충격적인 루머입니다. 그런데 그 이상의 충격적인 이야기가 있으니 바로 이은해 러브하우스 방송 이후 부터의 이야기입니다. 방송 당시 정부 지원금 45만 원을 받고 산다는 안타까운 사연에도 굳세게 자라던 이은해가 이후 원조교제에 고등학교 중퇴 등으로 비행청소년이 되었다는 이야기입니다. 

 

결국 점점 안 좋은 길로 빠지더니 끝내 가평용소계곡 살인사건 용의자로 공개수배까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알 1300회 방송에서 어디까지 공개할지는 모르겠지만 이은애 피해자가 윤상엽 한 명이 아니라는 이야기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보험금 8억 때문에 윤상엽 살인사건으로 공개 수배되면서 그동안 모르고 있었던 여죄들이 계속 나오고 있는데요. 파타야 신혼여행 당시 전 남편 이 모씨 사망사건 또한 현재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거기에 2010년경 이미 동승했던 남자친구 보험금까지 수령했다는 이력 등도 제보됐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수많은 남성들을 이용한 범죄 이야기가 충격적으로 계속 나오고 있어 어디까지가 진실인지 이제는 가늠하기가 힘들 정도입니다. 그런데 충격적인 이야기는 이게 끝이 아니니 그것이 알고 싶다 레전드 사연이 아닌가 싶습니다. 

 

2. 1300회 그것이 알고 싶다 예고

가평계곡 익사사건 그것이 알고 싶다 예고 영상입니다. 

728x90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시간 토요일 11시 10분 
그것이 알고 싶다 회차정보 1300회 가평용소계곡 살인사건 윤상엽 아내 이은해 내연남 조현수
그것이 알고 싶다 출연진 배우 김상중 
그것이 알고 싶다 시청률 2.9% (1299회차 기준)
그것이 알고 싶다 다시보기 및 보러가기 왓챠, 웨이브 OTT 및 SBS 홈페이지 시청가능 

그알 재방송 편성은 따로 없으며 그것이 알고 싶다 다시보기 시청만 가능합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다시보기그것이 알고 싶다 편성표

 

3. 그것이 알고 싶다 레전드 1235회

가평계곡 남편 살인사건에 대해서 정리를 먼저 해드리겠습니다. 그알 1235회차에 방송되었던 가평계곡 익사사건은 2019년 6월 30일 남편 윤상엽, 아내 이은해, 내연남 가평계곡 익사사건 공범 조현수 등 7명의 일행이 가평용소계곡으로 물놀이를 갔다고 합니다. 

 

평소 수영을 잘 못했던 남편 윤상엽에게 계곡 다이빙을 권했고 윤상엽은 계곡 다이빙 후 물에 빠져 그대로 익사했습니다. 이 사건이 보험금 지급을 놓고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에게 알려졌고 그것이 알고 싶다 1235회 방송에서 조사하던 중 수상한 점이 발견되면서 가평계곡 익사사건은 가평계곡 살인사건인지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고 2021년 12월 조사를 받던 이은해 조현수 두 사람이 자취를 감추면서 결국 이 사건이 세상에 다시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4. 이은해 학력 나이 직업

이은해조현수

러브하우스 이은해 나이 31세로 알려져 있으며 이은해 학력 고등학교 중퇴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알려진 바에 따르면 결혼 전 이은해 직업은 업소녀였다고 합니다. 이은혜 내연남 조현수 직업은 호스트 바 직원이었으면 이은해 조현수 두 사람은 호스트바에 놀러갔다가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평계곡 익사사건 조현수 나이 30세입니다. 

 

5. 가평계곡 윤상엽 카톡 충격 만원만...

가평계곡 익사사건 카톡가평계곡 살인사건 카톡

여기까지 사건만 읽으신 분들도 상당한 충격을 받으셨을 텐데요. 더 충격적인 이야기를 지금부터 할까 합니다. 물론 뉴스 등에서 가평계곡 익사사건 남편 윤상엽 카톡 내용을 기사 등을 보셨을 텐데요. 남편 윤상엽 씨는 아내 이은해를 위해서 자신의 연봉 6000만 원(월급 약 500만 원) 중 대부분을 송금하고 한 달 생활비 고작 몇만 원으로 생활했다고 합니다. 

 

회사를 가지 않는 날은 집에서 굶기가 일쑤였으며 지인들에게 몇천원만이라도 보내달라고 카톡을 보냈다고 합니다. 심지어 안경이 없어서 친구가 3만 원짜리를 사줬으며 신발은 다 떨어진 상태였다고 합니다. 거기에 3달 전기세 3만 8천 원이 없어서 주변 지인들에게 돈을 빌려달라고 애원했다고 합니다. 대기업 연구직 직원이었던 윤상엽 씨가 사망 전 몇 개월 동안 생활고에 시달려 몸무게가 무려 7킬로나 빠졌다고 합니다. 

 

혹시나 오해하실 분들에게 알려드리면 자동차 할부금 등 이런저런 것들이 밀리기 시작하면서 생활고를 겪은 것으로 결국 부인 이은해와의 결혼 생활 유지를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인 것이 결국 생활고가 되었다고 합니다. 

 

6. 이은해 조현수 범죄의 끝은?

그것이 알고 싶다 1300회 가평계곡 익사사건 아내 이은해는 이전에도 남편 윤상엽 씨를 보험금 때문에 여러 미수 범죄를 저질렀다고 합니다. 복어 독을 먹였으나 기적적으로 치사량에 이르지 않아 구사일생으로 살아났고 낚시터에 갔다가 물에 빠졌던 윤상엽 씨는 지인의 도움으로 구사일생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1296회 부산 감만동 싼타페 급발진 일가족 사망 사고 그알 시청률

그것이 알고 싶다 1296회차 부산 감만동 싼타페 급발진 일가족 사망 사고 이야기를 다룬다고 합니다. 자동차 급발진 사고와 관련해 현대차 및 정부, 법원 등은 차 급발진 인과성을 확인하기 힘들

johigashi.tistory.com

 

2017년 결혼 후 주말부부로 무려 8년을 만나서 부부가 되었지만 최악의 비극으로 끝난 가평계곡 익사 사건 진실이 꼭 밝혀지기를 바랍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시간 토요일 11시 10분입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오디오 클립 누나 목소리가 기억나네요. 상엽이를 사랑하기는 한 거니? 꼭 진실이 밝혀지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