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냥냥

히가시데 마사히로 여친 또... 와타나베 안 카라타 에리카 프로필 나이 결혼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블로그냥 2022. 2. 17. 12:37
300x250

미성년자 불륜으로 충격을 줬던 히가시데 마사히로 여친 이야기가 이번에는 촬영 숙소에까지 히가시데 마사히로 여자친구 A씨를 불렀다고 합니다. 지난 2020년 1월 히가시데 마사히로 카라타 에리카 불륜 공개 이후 많은 비난을 받았던 마사히로가 여전히 사태의 심각성을 깨닫지 못해 결국 소속사 퇴출까지 당했다는 히가시데 마사히로 근황 소식입니다. 

 

데스노트 더 뉴 월드 개봉 이후 너의 이름은 기록까지 깨는 등 배우로서 전성기를 달리다가 연이은 불륜, 이혼 등 구설수에 휘말리면서 몰락하고 있는 히가시데 마사히로입니다. 여기서 더욱 충격적인 것은 아마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 와타나베 안 이혼 당시 양육비로 쌍둥이 딸, 아들 포함해서 삼 남매 양육비로 고작 월 3만 엔 (한화 30만 엔)을 제시했다고 합니다. 

 

아무리 히가시데 마시히로 팬 입장이라도 이 정도면 너무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에는 히가시데 마사히로 여친 구설수 또 발생했다는 근황 소식과 함께 와타나베 안 카라타 에리카 프로필 나이 결혼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정보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히가시데 마사히로 여친 정리

2. 히가시데 마사히로 프로필 나이 결혼 키

3. 히가시데 마사히로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4. 와타나베 안 프로필 나이 결혼

5. 와타나베 안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6. 카라타 에리카 프로필 나이 결혼

7. 카라타 에리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1. 히가시데 마사히로 여친 정리

히가시데 마사히로 여친히가시데 마사히로 카라타 에리카

히가시데 마사히로 하면 2014년 오리콘 상반기 인기 배우 2위에 오를 정도로 톱스타입니다. 그런데 톱스타 대열에 오르자마자 히가시데 마사히로 안 두 사람은 결혼 발표를 하며 한 때 행복하게 사는 잉꼬부부 모습을 보여 많은 팬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2016년 히가시데 마사히로 쌍둥이, 2017년 히가시대 마사히로 아들 출산까지 하면서 일본을 대표하던 잉꼬부부였습니다. 그런데 2020년 1월 히가시데 마사히로 와타나베 안 부부 별거 사실이 확인되면서 히가시데 마사히로 여자 친구 논란이 시작되었습니다. 

 

바로 그 주인공이 카라타 에리카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히가시데 마사히로 카라타 에리카 두 사람의 불륜이 2017년부터 시작됐다고 해서 더욱 충격이었는데 그 때 카라타 에리카 나이 미성년자였기 때문입니다. 결국 불륜 사실로 인해서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고 말았습니다. 

 

여기서 히가시데 마사히로 와타나베 안 이혼 결정적 이유가 등장하는데 기자회견 당시 카라타 에리카 와타나베 안 비교하는 기자 질문에 머뭇거리는 모습을 보여서 결국 와타나베 안이 이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혼을 하면서 카라타 에리카와도 헤어지고 와타나베 안과 이혼하면서 위자료 구설수까지 오르면서 최악의 나쁜 놈으로 찍히고 말았습니다. 

 

그 이후 만난 것이 지금의 히가시데 마사히로 여친으로 나이 29세의 미국인 혼혈로 미국인 아버지, 일본인 어머니를 두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이혼 1년 만에 열애설 뿐만 아니라 이번에는 촬영장 숙소 호텔까지 여친을 불러들였다고 알려지면서 결국 소속사로부터 해고까지 당했다고 합니다. 

 

2. 히가시데 마사히로 프로필 나이 결혼 키

히가시데 마사히로히가시데 마사히로 안

728x90

히가시데 마사히로 나이 34세로 1988년생이라는 점에서 이해는 가지만 이혼 후 1년도 안되서 또 열애 스캔들이라는 이유로 이번에는 사실상 일본 연예계 퇴출 가능성까지 언급되고 있습니다. 히가시데 마사히로 키 189, 몸무게 72, 혈액형 A형이며 자녀로는 쌍둥이 딸, 아들 1명을 두고 있습니다. 그 외 가족으로는 어머니, 형이 있습니다. 

 

3. 히가시데 마사히로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히가시데 마사히로 작품활동 시작은 2004년 배우로 활동을 시작해 무명생활을 보낸 다음 2012년 영화 키리시마가 동아리 활동 그만둔 대로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필모그래피 전성기를 열기 시작했습니다. 히가시데 마사히로 필모그래피 작품으로는 드라마 연애검정, 야마짱, 잘먹었습니다, 데스노트 시리지, 컨피던스 맨 JP 등에 출연한 바 있으며 영화 기생수, 아오라하이드, 사토시의 청춘, 아사코, 스파이의 아내 등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아내 와타나베 안과 만난 작품이 바로 XXX HOLIC, 잘 먹었습니다 등에서 부부 역으로 출연하면서 열애설이 일었는데 결국 2015년 혼인신고와 함께 결혼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4. 와타나베 안 프로필 나이 결혼

와타나베 안안

와타나베 안 나이 36세 1986년생이며 공식활동명은 안 (Annne)이며 본명 와타나베 안(Watanabe Anne) 입니다. 키 174, 혈액형 A형이며 가족 아버지 와타나베 켄, 오빠, 자녀 쌍둥이 딸, 아들, 전 남편 히가시데 마사히로(Higaside Masahiro)입니다. 학력 호리코스 고등학교 중퇴했으며 현재 소속사 탑코트입니다. 

 

와타나베 안 아빠가 바로 배우 와타나베 켄 씨이며 오빠 와타나베 다이 역시 배우입니다. 하지만 아빠와 절연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와타나베 켄 역시 아이들 양육비조차 제대로 주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와타나베 안을 응원하는 팬이 더욱 많은데 이혼 이후에도 일본 침몰 희망의 사람, Cube 한번 들어가면 마지막 등에 출연하면서 모범적인 배우이자 엄마 모습으로 팬들에게 환영을 받고 있습니다. 

와타나베 켄 프로필 와타나베 켄 나이 63세 1959년생, 키 184, 혈액형 A형, 국적 일본

 

5. 와타나베 안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원래 와타나베 안 작품활동 시작은 2006년 모델로 했지만 이후 배우로 전향했고 와타나베 안 필모그래피 작품으로는 드라마 천지인, 신참자,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 위장 불륜 등이 있으며 영화 벚꽃 동산, 플래티나 데이터, 골든 오케스트라 등이 있습니다. 한국 팬들에게는 그리 익숙하지 않은 배우로 한국 팬 스타일과는 맞지 않았지만 일본 내에서는 톱스타 중 한 명입니다. 

 

6. 카라타 에리카 프로필 나이 결혼 키 몸매

카라타 에리카 카라타 에리카

카라타 에리카 나이 25세 1997년생이며 카라타 에리카 키 167 혈액형 A형입니다. 한국팬들에게도 친숙한 카라타 에리카는 일본 소속사 FLaMme, 한국 소속사 BH 엔터테인먼트를 두고 있습니다. 한국에도 많이 알려진 이유가 소녀시대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하면서도 알려졌고 다른 일본 여배우들과는 다르게 큰 키와 늘씬한 카라타 에리카 몸매 덕분에 남성팬들이 많은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7. 카라타 에리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300x250

카라타 에리카 작품활동 시작은 2014년 현 소속사 매니저에게 캐스팅되면서 시작해서 소녀시대 뮤비로 데뷔한 독특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후 카라타 에리카 필모그래피 작품으로는 드라마 사랑하는 사이 등을 거쳐 목소리 사랑, 기묘한 이야기, 토도메의 키스, 귀족 탐정, 아스달 연대기 Part3, 금붕어 공주 등에 출연했으며 영화 출연작으로는 암흑 여자, 아사코, 치어남자 등이 있습니다. 

 

카라타 에리카 히가시데 마사히로 두 사람이 만나게 된 계기가 바로 영화 아사코인데 당시 칸 영화제 경쟁 부문 초청 및 부산국제영화제 초청까지 된 작품으로 유명합니다. 한국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출연으로 인해서 한국에서도 많이 알려져있는 여배우 중 한 명입니다. 

 

사실 불륜이란 점은 문제지만 한국 나이로 21살에 연애를 한 것인데 일본에서는 미성년자인데다 불륜에 거기다 상대가 와타나베 안 남편 히가시데 마사히로라는 이유만으로 한동안 큰 지탄을 받았습니다. 그때 이후 여전히 여론이 자기도 좋지 않지만 최근 차기작 영화 피와 친구, 시체의 사람 등으로 인해 배우 활동은 재개했다고 합니다. 

 

와타베 켄 사사키 노조미 근황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15세 연하 아내 그것도 사사키 노조미 같은 미인을 아내로 두고 AV배우 등과 공용 화장실 불륜까지 저질렀다는 충격적인 소식입니다. 사사키 노조미 더쿠 팬 분들 입장에서는 기절초풍 할 노릇입

johigashi.tistory.com

 

히가시데 마사히로 불륜이 다른 불륜(와타베 켄 사사키 노조미)보다 더 욕먹는 이유 중 첫 번째는 불륜 이후 행동때문입니다. 자녀 양육비 문제, 이혼하자마자 터진 스캔들, 열애설 등 히가시데 마사히로 여친 문제 등 트러블메이커가 돼버렸는데요. 옛말에 있듯 조강지처를 버리고 잘 되는 경우는 없지 않나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