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냥냥

우혜림 남편 신민철 나이 국적 결혼 집 원더걸스 혜림 프로필 엄마 부모 임신 가족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갓파더

블로그냥 2022. 2. 16. 22:55
300x250

원더걸스 혜림 나이가 어느덧 30대에 이제는 애기 엄마가 될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민수 아내 강주은 씨와 가족으로서 인연을 맺고 설날을 맞아서 우혜림 신민철 부부는 가상 친정엄마 강주은 최민수 부부를 찾아간다고 합니다. 사위 신민철 앞에서 아내 강주은 씨가 한 달 용돈 40만 원밖에 안 준다고 폭로하는 최민수 씨 드라마 영화 출연 모습과는 달리 집에서만은 공처가, 애처가 모습입니다.

 

그런데 과거 방송에서는 15만원이었는데 그 사이 그래도 용돈이 많이 올랐네요. 방송이지만 아들만 둘 있는 최민수 강주은 부부는 사위 신민철 우혜림 부부 세배에 눈물까지 흘린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갓파더 우혜림 남편 신민철 결혼 스토리와 함께 신민철 원더걸스 혜림 프로필 나이 국적 결혼 집 엄마 부모 임신 가족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정보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갓파더 우혜림 남편 신민철 19회

2. 우혜림 프로필 나이 국적 엄마 부모 임신 가족

3. 원더걸스 혜림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4. 태권도 신민철 프로필 나이 가족 아내

5. 우혜림 신민철 결혼 스토리 집

1. 갓파더 우혜림 남편 신민철 19회

갓파더 우혜림원더걸스 혜림우혜림 강주은

강주은 씨가 딸 원더걸스 혜림 신민철 부부를 집으로 초대해 캐나다 식 명절을 보낸다고 합니다. 깜짝 선물과 함께 가족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고 하는데 특히 우혜림 씨의 애교에 최민수 씨 웃음꽃이 활짝 핀다고 합니다. 가상이지만 딸바보가 된 최민수 씨의 모습 기대가 됩니다. 

 

갓파더 우혜림 친정엄마 강주은 씨가 등장해서 우혜림 씨 가족에 대해서 오해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 엄연히 진짜 원더걸스 혜림 친정엄마는 따로 있습니다. 여기서 원더걸스 혜림 신민철 부부 결혼 스토리를 하나 공개하면 원래 양가 부모 모두 알고 있던 사이라 상견례는 특별히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사실 신민철 우혜림 부부가 이어지게 된 데에는 진짜 우혜림 아버지(홍콩 한인 체육회장)의 활약 덕분에 이어졌다고 합니다. 

배우 최민수 프로필 최민수 나이 60세 1962년생, 최민수 키 178, 최민수 부인 강주은 1994년 결혼
강주은 프로필 강주은 나이 51세 1971년생, 국적 캐나다, 키 175, 강주은 남편 최민수 자녀 아들 2명 
갓파더 시청률 2.3%
갓파더 방송시간 수요일 10시 30분
갓파더 출연진 이금희 아나운서, 이진혁, 김갑수, 장민호, 강주은, 우혜림, KCM, 최환희(래퍼 지플랫) 등
728x90

갓파더 재방송 편성 채널은 KBS2, KBS 드라마, KBS Joy, KBS WORLD 등에 편성되어 있습니다. 

갓파더 보러가기갓파더 재방송갓파더 재방송 편성표

2. 우혜림 프로필 나이 국적 엄마 부모 임신 가족

1992년생으로 원더걸스 혜림 나이 30세이며 본명 우혜림, 영문명 크리스티나 우라고 합니다. 우혜림 국적 대한민국이며 홍콩 영주권 보유자로 알려져 있스브니다. 키 165 몸무게 50 신발 240 혈액형 O형이며 우혜림 가족으로는 아버지 어머니 오빠가 있으면 우혜림 남편 신민철 씨와는 2020년 결혼했으며 자녀 아들 출산 예정일은 3월이라고 합니다. 

 

학력 한국외대 중국학대학 학사 출신이며 종교 개신교이며 현재 소속사 르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원더걸스 혜림 MBTI INFJ입니다. 원래 서울 출생이지만 홍콩으로 이민가서 자란 덕에 한국어, 영어, 중국어 모두 다 가능하다고 합니다. 

 

3. 원더걸스 혜림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우혜림원더걸스 혜림

원더걸스 혜림 작품활동 시작은 원래 원더걸스 멤버로 합류하며 시작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원래는 미스 A 전신 멤버 프로젝트 걸그룹 시스터즈 멤버로 활동 중이었다가 선미 대신 원더걸스 멤버로 합류했습니다. 당시 우혜림 원더걸스 합류와 관련해서 박진영의 결단에 의해서 합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원더걸스로 계속 활동하다가 2017년 원더걸스 해체와 함께 이후 배우로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원더걸스 혜림 필모그래피 작품으로는 영화 연애의 발동 상해 여자 부산 남자, 첫 잔처럼 등이 있으며 드라마 Hello Stranger 등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4. 태권도 신민철 프로필 나이 가족 아내

1986년생으로 신민철 나이 36세이며 고향 서울 출생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 형 등이 있으며 아내 우혜림과는 7년 연애 끝에 2020년 결혼했습니다. 키 170 체중 72kg이며 정식 직업은 익스트림 태권도 선수입니다. 주요 경력으로는 시드니 올림픽 태권도 홍보 시범, 베이징 올림픽 태권도 시범 등을 한 바 있습니다.

 

5. 우혜림 신민철 결혼 스토리 집

신민철우혜림 신민철

300x250

원더걸스 혜림과 신민철이 이어지게 된 데에는 원더걸스 혜림 아빠가 과거 태권도 선수로 활약하며 홍콩 태권도 국가대표팀 코치까지 맡는 등 태권도 인연으로 사위 신민철을 알게 되었고 이후 딸 우혜림도 부부로 이어주었다고 합니다. 양가가 서로 잘 아는 사이인 탓에 결혼 당시 상견례 절차도 특별히 없이 두 사람은 결혼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우혜림 집 위치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아이돌 출신이지만 미니멀한 신혼집을 공개해서 화제가 됐는데 과거 부러우면 지는거다 방송에서 신혼집을 두고 남편 신민철과 의견차로 다투기까지 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공개한 집이 바로 그 신혼입니다. 갓파더 방송시간 수요일 10시 30분이지만 이번 갓파더 19회 방송시간은 10시 50분입니다. 참고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