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냥냥

가수 현철 근황 수술 후 건강?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자녀 고향 작품활동

블로그냥 2022. 2. 2. 17:58
300x250

명절과 함께 많은 트롯 가수 분들의 근황 소식이 하나 둘 들려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봉선화 연정, 내 마음 별과 같이 등 주옥같은 노래로 사랑을 받았던 가수 현철 근황 모습이 보이지 않아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있다고 합니다. 건강 이상으로 큰 수술을 받은 뒤 2년째 재활 중이라 사실상 활동 중단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수 현철 부인 송애경 씨가 알려 온 최근 가수 현철 근황 소식과 함께 가수 현철 프로필 나이 아내 자녀 고향 작품활동 정보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가수 현철 작품활동

2. 가수 현철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자녀 고향

3. 가수 현철 근황

1. 가수 현철 작품활동

현철 근황가수 현철 근황

1969년 무정한 그대로 현철 작품활동 시작을 알리며 가수로 데뷔했고 긴 시간 무명생활을 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28살에 솔로 가수로 데뷔했다가 실패하고 현철과 벌떼들이라는 그룹을 결성해 활동했지만 무명생활은 계속 이어졌고 그런 가수 현철이 빛을 보게 된 계기는 현철과 벌떼들까지 해체하면서 트로트 전향을 하면서라고 합니다 

 

긴 무명생활을 끝내 준 사랑은 나비인가봐 노래를 시작으로 청춘을 돌려다오, 앉으나 서나 당신 생각 등이 연달아 히트하면서 10대 가수로 올라섰고 1988년 봉선화 연정 노래로 KBS 가요대상까지 수상하면서 송대관, 태진아, 설운도 등과 함께 트로트 4대 천왕으로 군림해 온 가수 현철입니다. 

 

그런데 2019년 이후로 방송에서 모습을 보이지 않고 있는데요. 2020년 가요무대 이후 어느새 햇수로 2년째 얼굴을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알려진 최근 현철 근황 소식은 재활치료 중이라는 소식입니다. 다행히 건강이 회복 중이라고는 하지만 아직도 완전히 회복하지는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순 현철 건강상태와 관련해서 가장 최근에 전해진 소식은 뜻밖에도 송해 선생님이 전했습니다. 부산이 고향인 현철 씨와 기장에 꼼장어를 먹으러 갔는데 기장 짚불꼼장장어가 최고라며 같이 갔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꼼장어 먹고 일어나라고 현철 씨의 건강을 송해 선생님이 얼마 전에 하셨습니다. 지난 2021년 9월경 현철 부인 송애경 씨가 밝힌 바로는 아직도 재활 중이며 방송 활동을 하는 것은 아직 시간이 더 필요할 듯싶다고 합니다. 

 

2. 가수 현철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자녀 고향

현철가수 현철

728x90

1942년생으로 가수 현철 나이 80세이며 현철 고향 현 부산 출생입니다. 학력 부산동성고 졸업 이후 동아대 중퇴하였으며 키 169, 체중 75, 혈액형 B형입니다. 종교 불교 신자이며 현재 소속사는 정원수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가족으로는 현철 부인 송애경 씨와 지난 1970년 결혼했으며 슬하 자녀 아들 1명, 딸 1명을 두고 있습니다. 

 

현철 아내 송애경 씨와의 인생 사연도 상당히 깊습니다. 데뷔하자마자 결혼해 무명생활을 함께 하며 반지하 셋방에서 살았고 결혼할 때도 정말 물 한 그릇만 떠놓고 결혼식을 치렀다고 합니다. 그때 수입이 없던 당시 현철 씨를 내조한 것이 바로 부인 송애경 씨라고 합니다. 현철 씨의 가수 생활을 위해 옷가게도 하고 카세트 장사까지 해서 생계를 유지했다고 합니다. 

 

그런 현철 씨가 성공하게 된 데에는 숨겨진 사연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현철 씨가 가수 활동 마지막으로 선택한 것이 아내를 위해서 노래 1곡을 부르고 그만두겠다는 일념으로 작곡한 노래가 바로 앉으나 서나 당신 생각 노래이며 이 노래로 무명을 벗어났고 이후에 사랑은 나비인가봐 등을 히트하면서 지금의 가수 현철이 되었습니다. 

 

3. 가수 현철 근황

가수 현철

300x250

가수 현철 병명에 대해서 많은 궁금증이 있다고 합니다. 다만 이것은 개인정보라 현철 병과 관련해서는 밝힐 수 없는 것이고 나이가 들면 걸리는 질병 중 하나입니다. 2022년 올해로 어느덧 가수 현철 나이 80세인 만큼 건강 걱정을 안 할 수가 없을 듯싶습니다. 

 

하루빨리 건강 회복이 되어서 다시 무대에 설 수 있기를 바랍니다. 40대가 넘어서야 빛을 본 만큼 자녀들의 가수 생활도 반대했을 만큼 힘든 시간을 이겨내서 지금의 현철이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힘든 재활도 잘 이겨내서 무사히 돌아올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