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냥냥

설운도 딸 이승아 열애설 래퍼 디아크 누구 프로필 나이

블로그냥 2021. 12. 10. 09:57
300x250

설운도 딸 이승아 열애설 중국 래퍼 디아크 누구 프로필 나이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운도 딸 이승아 디아크 럽스타 이야기가 모락모락 피어나고 있는데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소통하는 정황이 발견돼서 많은 추측을 낳고 있는데요. 특이 디아크 인스타 '나랑 비냉 먹고 가실~'이라는 글에 이승아가 '누구랑?'이라며 댓글을 남기자 '너랑' 이라며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했는데요. 디아크 이승아 두 사람은 이승아가 8살 나이차 연상이라 커플 여부에 대해서 더욱 궁금증을 낳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설운도 딸 이승아 열애설 주인공 래퍼 디아크 프로필 나이 등 누구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래퍼 디아크 (D.Ark)에 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승아 디아크 래퍼 디아크 설운도 딸 이승아

래퍼 디아크 프로필 

 

디아크 나이 17세 2004년생 7월15일 고향 중국 지린성 연변 조선족 국적 중국 본명 진위린 (한국식 김우림) 키 166 학력 고등학교 검정고시 MBTI ENFJ 소속사 없음 데뷔 2020년 12월 31일 싱글 '잠재력' 디아크 인스타 계정 dmofxxkinark

 

디아크 작품활동은 쇼 미더 머니 7 출연부터 시작해서 쇼 미더 머니 9 그리고 고등래퍼 4에 출연해서 최종 3위로 마쳤지만 당시 조회수 등은 우승자나 다름없을 정도로 화제를 모았었던 래퍼입니다. 한국어 중국어 영어 등 3개 국어를 자유롭게 구사하며 싱잉, 붐뱁, 보컬, 댄스 능력까지 갖추면서 완성형 래퍼가 되어가고 있는 중인데요. 아직 미성년자라는 점을 생각하면 앞으로 더 성장할 수 있는 래퍼 중 한 명이죠. 

728x90

 본인은 긴장하면 가사를 잊어버린다고 하는데요. 쇼미 더 머니 출연 당시 여러 무대에서 가사를 까먹고 프리스타일로 했을 메꿨을 정도입니다. 이 프리스타일 때문에 오! 난 가사를 절었어 밈이 한 때 디시인사이드 힙합 갤러리 등에서 유행했었던 에피소드도 있습니다. 

 

다만 아직 미성년자인 디아크가 그간 여러 논란과 이슈 등이 있었던 점 때문에 8살 연상인 이승아와의 열애가 더욱 주목을 받고 있지 않나 싶네요. 얼마 전까지 가수 싸이 기획사 피네이션과 전속 계약 중이었지만 계속되는 사생활 논란으로 인해서 디아크 피네이션 양측은 계약을 종료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8살 연상 이승아와 다아크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진 이유는 얼굴 맞댄 투샷까지 공개되서인데요. 본인보다 키 3cm 작은 남자 어때요라는 질문에 공개된 커플 사진이 디아크와 셀카로 추정되며 열애설의 근원지가 되고 있습니다. 진위여부는 좀 더 지켜봐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다만 럽스타 증거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데요. 여러 곳에서 인스타로 소통하는 모습이 보여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설운도 딸 이승아이승아설운도 이승아

가수 설운도 딸 이승아 프로필 

 

이승아 나이 25세 1996년생, 학력 미국 음대출신, 전국트롯체전 참가, 가족 아빠 설운도, 엄마 배우 이수진, 오빠 가수 루민(본명 이승현), 고모 가수 솔라 (마마무 솔라 아닙니다)

 

지난 전국 트롯체전 참가로 얼굴을 알린 이승아는 설운도 딸로 가수를 꿈꾸고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설운도 씨는 딸 이승아 양에 대해서 의욕은 높지만 아직은 부족하다고 평가를 하고 있습니다. 전국 트롯 체전 당시 5 스타로 탈락했었습니다. 아버지, 고모, 큰 오빠까지 집안에 현역가수만 3명이라 여전히 가수의 꿈을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이승아설운도설운도 이승아

각종 커뮤니티에서 디아크가 8살 연상 설운도 딸과 연애한다고 전해져 상당히 시끌벅적한데요. 최근 이승아 씨는 다이어트하고 난 이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미모로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과연 아버지 설운도는 어떻게 생각할지 살짝 궁금해지네요. 가수 설운도 씨는 올해 나이 63세로 부산이 고향입니다. 자녀로는 아들 둘과 딸 1명을 두고 있는데요. 큰 아들이 바로 보이밴드 엠파이어의 멤버 루민이며 막내딸이 이승아입니다. 

 

대한민국 트로트 4대 천왕이라고 불리는 설운도 씨인데요. 딸 이승아 양에 대해서는 음대를 나와서 이론에는 강하지만 실전에는 아직 부족하다며 말을 아끼는 모습인데요. 아버지의 혹평을 받은 이후 다이어트까지 하면서 달라진 모습으로 인스타에서 근황을 전하고 있는데요. 이번 열애설이 이승아를 다시 한번 알리는 계기가 될지 앞으로 좀 더 지켜봐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과연 이승아가 밝힌 것처럼 크리스마스에 두 사람이 함께 할 수 있을지 기대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