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냥냥

니콜라스 케이지 아내 시바타 리코 임신 프로필 나이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블로그냥 2022. 1. 8. 11:12
300x250

니콜라스 케이지 5번째 아내 시바타 리코 임신 소식이 화제입니다. 와이프 시바타 리코 나이가 무려 31살 연하의 일본인으로 알려져 더욱 놀라울 따름인데요. 그동안 아들 둘만 있던 니콜라스 케이지가 2022년에 세 번째 막내를 얻게 된다는 소식입니다. 한국 나이로 환갑에 얻은 막내 소식인데요. 이번에는 니콜라스 케이지 아내 시바타 리코 임신 소식과 함께 니콜라스 케이지 프로필 나이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정보와 함께 전 부인 이야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니콜라스 케이지

2. 니콜라스 케이지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3. 니콜라스 케이지 프로필 나이 전 부인 이혼 결혼

4. 니콜라스 케이지 아내 시바타 리코 나이 임신

1. 니콜라스 케이지

니콜라스 케이지 아내 니콜라스 케이지

헐리우드를 대표하는 영화배우로 니콜라스 케이지 본명은 니콜라스 킴 코폴라입니다. 할리우드 금수저로 알려진 니콜라스 케이지는 영화계의 거장인 영화감독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 조카이기도 합니다. 199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헐리우드 톱스타로 활약했고 한국 팬들에게는 한국계 아내 앨리스 킴으로 인해 국민사위 애칭까지 받았던 니콜라스 케이지인데 지금은 전 부인 앨리스 킴과는 이혼했고 벌써 5번째 부인의 임신소식입니다. 

2. 니콜라스 케이지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니콜라스 케이지 영화 더 록니콜라스 케이지 영화 내셔널 트레져

728x90

그동안 니콜라스 케이지 필모그래피 대표작입니다. 영화 라스베가스를 떠나며로 골든 글러브 및 아카데미 남우주연상까지 떠나며 톱스타 대열에 합류한 것이 가장 대표작이죠. 그 이외에도 개인적으로도 니콜라스 케이지 영화 중에 제일 좋아하는 더 록, 페이스 오프, 콘 에어, 식스티 세컨즈, 내셔널 트레져 시리즈 등 흥행과 함께 연기까지 인정받으며 2000년대 초반까지 맹활약한 영화배우입니다. 

 

니콜라스 케이지 작품활동 시작은 리치몬드 연애 소동이라는 작품에서 단역으로 잠깐 나온 것이 첫 데뷔였고 진짜 배우로서 데뷔한 것은 삼촌인 프랜스시 포드 코폴라 감독의 영화 럼블 피시부터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탄탄대로를 달릴 것 같던 니콜라스 케이지도 이혼 소송 등이 반복되면서 서서히 내리막이 시작되면서 2010년대 들어서 과거보다는 못한 상황이지만 최근 우주에서 온 색채 영화판 및 영화 맨디 등에서 다시금 재기에 성공한 니콜라스 케이지입니다. 

3. 니콜라스 케이지 프로필 나이 전 부인 이혼 결혼

니콜라스 케이지 앨리스 킴니콜라스 케이지 전 부인

배우로서의 커리어에 비해서 니콜라스 케이지 결혼 이혼 소식으로 많이 커리어가 많이 얼룩져 버렸는데요. 5번째 부인이라고 알려진 시바타 리코지만 결혼은 안 했지만 크리스티나 필턴 사이에 첫째 아들을 두고 있으니 사실상 6명의 아내 인연이 있는 니콜라스 케이지입니다. 첫 번째 부인 패트리샤 아퀘트(1995~2001)와는 6년간 결혼생활을 했고 두 번째 부인 리사 마리 프레슬리(2002~2004)와는 약 2년간 결혼생활 후에 이혼했고 3번째 부인인 앨리스 킴(2004~2016)과는 아들까지 두고 평화롭게 잘 사는 듯싶었지만 지난 2016년에 결국 이혼 소식을 전하며 헤어졌습니다. 앨리스 김은 한국계 미국인으로 국내에도 잘 알려져 있죠. 

 

이후 4번째 아내 에리카 코이케(2019)와 잠깐 결혼생활을 유지하다가 작년 2021년 2월 일본인 리코 시바타와 정식으로 결혼식을 올렸고 5번째 아내가 되었습니다. 

4. 니콜라스 케이지 아내 시바타 리코 나이 임신

시바타 리코니콜라스 케이지 시바타 리코

2022년 새해 초부터 환갑의 나이에 만난 아내 시바타 리코 임신 소식으로 또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시바타 리코 나이는 1995년 1월 10일생으로 니콜라스 케이지보다 31살 연하입니다. 일본인인 시바타 리코 직업은 배우라고 알려져 있으며 니콜라스 케이지가 일본에서 머물 때 만나서 연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리코 시바타 작품 활동으로는 영화 이사 다이묘, 방송 이마도키 가족 등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시바타 리코는 복잡한 가정사를 가지고 있으며 유소년기 시절 아동보호시설에서도 보낸 적이 있다고 하며 배우가 되면 엄마가 자신을 알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 배우가 되었다는 가정사를 고백하게도 했습니다. 그리고 예능에 출연해 친모를 찾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5번째 결혼 소식과 함께 막내 소식까지 들려준 니콜라스 케이지 시바타 리코 부부인데요. 이번 결혼 생활은 행복하기를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