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이슈

넷플릭스 헝거 결말 해석! 추티몬 추엥차로엔수키잉 태국 영화 추천!

블로그냥 2023. 4. 10. 21:14
300x250

태국 영화 '배드 지니어스'를 아시나요? 국가 간의 시간 차를 이용한 SAT 부정행위 실화 사건을 바탕으로 만든 영화입니다. 추티몬 추엥차로엔수키잉은 커닝 천재로 등장해서 멋진 연기를 보여준 바 있습니다. 비록 흥행하지는 못했지만 태국 영화에 대한 편견을 깨 준 영화입니다. 할리우드에서 리메이크까지 한 수작입니다. 

 

이번에 또 다른 추티몬 추엥차로엔수키잉 영화 '넷플릭스 헝거'가 드디어 공개됐습니다. 컨닝 천재였던 추띠몬 쯩짜런쑥잉 모습은 온 데 간데없고 이번에는 요리사로 변신해서 전작과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다가왔습니다. 사실 태국 영화 하면 랑종 정도 빼고는 생각나는 게 없을 정도로 한국팬들에게 익숙지 않을 텐데요. 

 

주인공 추티몬 추엥차로엔수키잉 영화라서 봤는데 생각보다는 괜찮아서 추천해볼까 합니다. 엄청 재밌어서 추천하는가 하면 솔직히 그건 아니고 뻔할 수 있는 스토리임에도 눈을 사로잡는 여주인공 매력에 추천합니다. 영화 식객 태국 판이라고 생각하면 되실 듯합니다. 추띠몬 쯩짜런쑥잉 영화 넷플릭스 헝거 매력을 소개합니다. 

 

    -목차-

1. 넷플릭스 헝거 태국 영화

2. 추띠몬 쯩짜런쑥잉

3. 넷플릭스 헝거 줄거리

4. 넷플릭스 헝거 결말 해석

 

1. 넷플릭스 헝거 태국 영화 추천

넷플릭스 헝거
넷플릭스 헝거

영화를 먼저 소개하면 헝거는 바로 영화의 주무대인 레스토랑 이름입니다. 식당 이름에 배고픔을 쓰다니 왠지 범상치 않죠. 아니나 다를까 똘끼충만한 셰프가 등장해서 여주인공을 괴롭히는 권선징악형 스토리의 영화입니다. 한국 영화 중에는 식객 느낌이 좀 있고 일본 애니메이션 미스터 초밥왕 태국 버전이라고 하면 이해가 바로 되실 겁니다. 

 

"가난한 자들은 굶주림을 끝내려고 먹는다." -넷플릭스 헝거 명대사 

 

실제로도 초밥왕이랑 많이 비슷한데 헝거 AOY는 가족 식당에서 일하다가 야망을 위해서 유명 레스토랑에 가면서 모든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그런데 하필 헝거 셰프 PAUL은 고든 램지 저리 가라 할 주방의 권력자라는 설정입니다. 두 배우의 연기대결이 제법 볼만한 태국 영화입니다. 

 

요리 영화에는 특유의 쿡방 매력이 있죠. 넷플릭스 헝거 또한 쿡방의 매력이 넘치는 영화입니다. 다만 영화가 요리의 아름다움 보다는 반자본주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서 뭐랄까 먹방은 별로입니다. 부자들의 허영심을 그리다 보니 태국 요리의 아름다움이 반감된 것이 조금 아쉽습니다. 

 

넷플릭스 헝거 예고편
넷플릭스 헝거 예고편

넷플릭스 영화 헝거 정보 

러닝타임 2시간 10분 

공개일 2023년 4월 

넷플릭스 헝거 출연진 : 추띠몬 쯩짜런쑥잉, 노파차이 차야남, 깐 사왔디 

 

2. 추띠몬 쯩짜런쑥잉

무쌍에 차가운듯한 느낌이지만 미소가 아름다운 여배우 추띠몬 쯩짜런쑥잉입니다. 랑종 이전에 가장 유명한 태국영화인 배드 지니어스로 얼굴을 알린 바 있습니다. 한국 배우 중에서는 정호연 씨와 이미지가 상당히 닮았는데 모델 출신 배우라는 이력도 닮은꼴인 배우입니다. 

 

추티몬 추엥차로엔수키잉 영화 배드 지니어스
추티몬 추엥차로엔수키잉 영화 배드 지니어스

추티몬 추엥차로엔수키잉 프로필 

생년월일 1996년 2월 2일 (추티몬 추엥차로엔수키잉 나이 27세, 국적 태국)

데뷔 배드 지니어스 2017

인스타 계정 aokbab

 

추티몬 추엥차로엔수키잉 필모그래피 

추띠몬 쯩짜런쑥잉
추띠몬 쯩짜런쑥잉

728x90

영화 출연작 배드 지니어스, 슬럼가 대습격, 너를 정리하는 법, 넷플릭스 헝거, 다이 투모로우 (2017) 등

 

배드 지니어스로 데뷔하자마자 메가 히트를 기록하면서 뉴욕 아시아 영화제 신인상, 아시아 필름 어워즈 신인상, 아시아 태평양 영화제 신인상 등을 수상하며 떠오르고 있는 태국 여배우입니다. 모델 활동 중에 나타우트 폰피리야 감독이 인스타그램을 보고 배드 지니어스 캐스팅을 했다고 합니다. 여담으로 추티몬은 자기만 오디션 보는 줄 알았는데 막상 가보니 경쟁자가 많았다고 합니다.

 

15살 때 선배의 추천으로 모델 일을 시작했고 이후 뮤직비디오, 광고 등을 거쳐서 배우가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해보고 싶은 연기는 뜻밖에도 영화 '23 아이덴티티'의 다중인격자 역이라고 합니다. 차가운 이미지를 생각하면 어쩌면 잘 어울릴 듯싶네요. 대만 스타 왕대륙 씨와도 친하다고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본격적으로 넷플릭스 헝거 속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3. 넷플릭스 헝거 줄거리

태국 영화 헝거
태국 영화 헝거

"사랑보다 추진력이 필요해." -넷플릭스 헝거 명대사 

 

AOY (배우 추티몬 추엥차로엔수키잉)는 아버지의 레스토랑을 물려받은 요리 신동입니다. 작은 식당에서 그녀는 가족들을 위해 부지런히 요리를 만듭니다. 그러던 어느 날 한 손님이 찾아오고 그는 AOY 요리를 먹어보고선 특급 레스토랑 헝거로 그녀를 초대합니다. 

 

폴(PAUL) 셰프는 태국 요식계의 큰 손으로 명문 레스토랑 헝거를 이끌고 있습니다. 폴의 헝거가 얼마나 대단한지 알게 된 AOY는 새로운 꿈을 가지고 헝거로 향합니다. 하지만 헝거에서 특별해지고 싶다는 그녀를 기다리고 있는 것은 뜻밖에도 청소입니다. 

 

결국 다른 셰프가 해고된 덕에 우여곡절 끝에 주방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하지만 폴 셰프는 AOY에게 소고기를 썰 것을 주문합니다. 하지만 AOY는 제대로 고기를 썰지 못하고 폴의 호통에 급기야 눈물까지 흘립니다. 결국 군대 같은 헝거의 주방을 버티지 못하고 그녀는 떠납니다. 

 

"너무 안전한 길로만 가려고 하네요." -넷플릭스 헝거 명대사 

 

AOY의 재능을 아깝게 여긴 사업가가 그녀를 후원하고 AOY는 자신의 레스토랑을 차리며 새롭게 시작을 합니다. 레스토랑 플레임은 서서히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고 아오이는 서서히 자신이 폴을 닮아가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자신을 도와주었던 Tone을 다시 찾아가 조언을 구합니다. 

 

폴과 AOY는 밀키 부인의 행사에서 다시 재회를 하고 두 사람은 그곳에서 자신의 레스토랑 명예를 걸고 요리 대결을 펼칩니다. 

 

요리 1 : 살아있는 소를 이용하는 폴에게 AOY는 자신만의 무기를 꺼내서 승부를 벌입니다. 

요리 2 : AOY는 할머니의 국수 요리를 만들고 폴은 수프를 만들어서 승부를 벌입니다. 

 

폴과 아오이의 요리 대결 과연 승자는 누가 됐을까요? 

 

4. 넷플릭스 헝거 결말 해석

아오이의 요리는 호평을 받아서 승리의 기대감을 갖게 하지만 결국 최종 선택은 폴이 되려고 합니다. 그때 경찰이 입장해 멸종위기의 새를 요리했다는 죄목으로 폴을 잡아갑니다. AOY는 승부에서 이긴 것처럼 보였지만 이 모든 것이 짜인 각본이란 사실을 알고 가족들이 있는 식당으로 돌아갑니다. 

 

가족을 버리고 떠난 딸이 돌아오자 아버지가 AOY를 위로하고 AOY는 참아왔던 슬픔을 터트립니다. 언니와 오빠도 잠시 방황했던 AOY를 따뜻하게 안아주고 그녀를 받아들이며 영화는 끝이 납니다. 

 

넷플릭스 헝거 리뷰 

일부러 줄거리를 짧게 요약했습니다. 혹시나 아직 보지 않으신 분이 있다면 사실 너무 뻔한 스토리라 먼저 공개하면 재미가 반감되지 않을까 싶네요. 사실 태국 영화 헝거는 단순 요리 영화로 보이지만 자본주의 사회에서의 계급을 비판하는 영화입니다. 

 

자본의 우수성을 역설하던 폴은 결국 그 자본에 의해서 파멸되고 아오이 또한 자신의 욕망에 사로잡히지만 결국 그 안에서 할 수 있는 것이 없다는 것을 깨닫고 돌아섭니다. 그리고 마지막 순간 세상에서 제일 소중한 것은 역시 가족과 집이라는 사실을 알려주면서 끝이 납니다. 

 

아오이는 폴을 넘어서기 위해서 노력하지만 노력하면 할수록 결국 자신도 폴처럼 닮아갑니다. 마치 헬스키친의 고든 램지 모습이 되어갑니다. 마지막 순간에 아오이는 자신의 정체성을 찾고 화려한 폴의 요리보다는 소박하지만 요리사의 마음이 담긴 아오이의 요리가 인정을 받습니다.

 

진선규 아내 박보경 나이 30만원 결혼 스토리! (프로필 작품활동 배우 필모그래피)

2017년 개봉된 영화 범죄도시는 마동석 유니버스의 재발견과 더불어 윤계상, 허성태, 조재윤 등 수많은 배우들을 발굴해 낸 영화입니다. 많은 배우 중에서도 사실상 무명이나 다름없었던 진선규

johigashi.tistory.com

 

영화에서 노파차이 차이야남 연기는 고든 램지를 재현했다 할 정도로 괜찮았습니다. 그 덕에 추띠몬 쯩짜런쑥잉의 연기도 함께 어울리지 않았나 싶습니다. 솔직히 영화가 엄청 재밌다 그런 건 전혀 없습니다. 그래도 130분의 러닝 타임이 훌쩍 지나갈 정도로 괜찮은 영화입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태국 헝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