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이슈

FT아일랜드 배우 오원빈 결혼 근황! 프로필 나이 아내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블로그냥 2022. 7. 13. 22:20
300x250

FT 아일랜드 출신 오원빈 결혼 후 2세까지 생겼다는 근황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아이돌 FT 아일랜드는 지난 2007년 이홍기, 최민환, 이재진, 오원빈 , 최종훈 5인조로 가요계에 데뷔했고 오원빈은 2009년 1월 FT아일랜드 탈퇴했으며 이후 배우 송승현 씨가 2009년 2월부터 새 멤버로 합류했다가 2019년 계약 만료와 함께 탈퇴했고 현재는 이홍기, 최민환, 이재진 3인조 아이돌입니다. 

 

오원빈은 지난 2021년 12월 결혼 소식을 밝혔으며 결혼과 함께 자녀 임신 소식까지 전했습니다. 그 사이 군대를 다녀오는 등 많은 일을 겪는 동안 와이프와 함께 했으며 오원빈 부인은 17살부터 알고 지내던 지인이라고 합니다. 아내는 연기 티칭을 하는 등 오원빈의 배우 생활을 돕고 있다고 합니다. 

 

    -목차-
  1. FT아일랜드 배우 오원빈 프로필 작품활동
  2. 오원빈 결혼 근황

 

1. FT아일랜드 배우 오원빈 프로필 작품활동

FT 아일랜드 배우 오원빈오원빈

FT아일랜드 오원빈 씨는 FTISLAND 전 멤버로 기타와 랩, 세컨드 보컬을 담당했습니다. 2007년 아이돌 FT아일랜드로 혜성처럼 데뷔했고 2009년 탈퇴한 이후 2010년 11월 솔로 가수로 데뷔했으며 이후 일본에서 주로 활동을 했습니다. 오원빈 본명이 오성현인데 FT 아일랜드로 데뷔하면서 개명을 했고 활동명을 개명 전 이름인 오원빈으로 활동한 바 있습니다. 

 

배우 오원빈 프로필 (본명 오성현)
생년월일 1990년 3월 26일 (오원빈 나이 32세, 고향 인천 출생)
오원빈 키 181, 몸무게 62, 혈액형 O형, 군대 사회복무요원, 소속사 지호 엔터테인먼트
가족 오원빈 아내, 자녀 1명 
학력 인천신석초등학교, 서곶중학교, 성지 중고등학교, 경기대 서울캠퍼스 예술대학
오원빈 인스타 계정 Osh_yoru 입니다. 

 

오원빈은 FT아일랜드로 활발하게 활동했지만 2009년 탈퇴한 이후 솔로 가수로 재데뷔 했는데 오원빈 탈퇴 이유는 FT아일랜드 멤버들과의 음악적 견해 차이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전 소속사 FNC 뮤직에서 2년 정도 준비기간을 가지고 2010년 말 솔로가수로 디지털 싱글 '사랑해 또 사랑해'로 재데뷔했습니다. 

 

FT아일랜드 오원빈 작품활동 FT아일랜드 1집 데뷔
솔로 가수 데뷔곡 사랑해 또 사랑해 (feat 브라운 아이드 걸스 미료)
오원빈 필모그래피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 등
영화 세상 끝의 사랑, 유정: 스며들다 등
뮤지컬 매의 아들 등

 

오원빈은 솔로 가수로 데뷔한 이후 일본 등지에서 활동하면서 탤런트로 연기활동도 했었는데 2015년 서울 국제영화제 인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FNC 와의 계약기간이 끝났고 현재는 가수보다는 배우로서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때 FT아일랜드 불화설 등의 루머가 있었지만 FT 아일랜드 이재진이 작곡한 곡도 앨범에 수록하는 등 음악적인 교류는 탈퇴 이후에도 계속했다고 합니다. 

 

2. 오원빈 결혼 근황

728x90

한동안 군대 복무 등으로 근황 소식이 뜸했던 오원빈은 결혼 사실을 밝히면서 아빠가 된다는 사실을 팬들에게 알렸습니다. 지난 2021년 결혼했는데 코로나19 등으로 인해서 결혼식은 올리지 못했다고 합니다. 오원빈 아내 직업은 연기 지도를 하는 사람으로 어릴 때부터 알고 지낸 사이라고 합니다. 

 

군대 복무 이후 코로나 등으로 휴식기가 길어지면서 아직 본격적인 작품 활동은 하고 있지 않지만 조만간 좋은 작품으로 다시 돌아온다고 합니다. 오원빈 소속사 측에서 밝히기를 오원빈은 잘 지내고 있으며 생활고 등의 이야기는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김새론 김아론 김예론 프로필 나이 학력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엄마 미모가 헉!

영화 아저씨부터 시작해서 도시 어부까지 배우로서 주목을 받던 김새론이 아침에 교통사고를 당했다는 소식입니다. 현재 서울 강남 경찰서에서 조사 중인 김새론은 청담동에서 음주운전 혐의

johigashi.tistory.com

 

결혼과 함께 이제 아빠가 되어서 돌아온 오원빈입니다. 어느새 30대가 되었고 유부남이 되었음에도 여전히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어떤 작품으로 돌아올지는 모르겠지만 멋진 작품으로 배우로서 다시 또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