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냥냥

브리트니 스피어스 임신 후 결혼 근황 연하 남편 샘 아스가리 누구? 프로필 나이 리즈 작품활동

블로그냥 2022. 5. 11. 12:02
300x250

브리트니 스피어스 근황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리즈 시절 팝의 여왕이자 아이돌 월드스타였던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어느새 셋째를 임신하고 12살 연하 남편 샘 아스가리와 결혼한다는 소식입니다. 

 

1992년 미키마우스 클럽으로 연예 활동을 시작해 팝가수로 데뷔한 이후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등과 함께 솔로 여가수 시대를 열었던 브리트니 스피어스인데요. 2000년대 초반 10대들의 우상으로 군림했지만 어느덧 40대에 접어들며 자녀 셋을 둔 아이 엄마가 되었습니다. 리즈 시절 이야기와 함께 브리트니 스피어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브리트니 스피어스 리즈 시절
  2. 브리트니 스피어스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3. 남편 샘 아스가리 프로필 나이

 

1. 브리트니 스피어스 리즈 시절

브리트니 스피어스 남편 샘 아스가리브리트니 스피어스 리즈브리트니 스피어스 리즈 시절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건설 일을 하는 아버지 밑에서 태어나 8살 때부터 오디션을 보며 가수를 꿈꿔왔다고 합니다. 여러 오디션에 도전을 하다 스타서치 오디션에서 강한 인상을 남겼고 드디어 1992년 미키마우스 클럽에 선발되며 본격적으로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스타 등용문으로 알려졌던 미키마우스 클럽에는 첫번째 브리트니 스피어스 남자친구였던 저스틴 팀버레이크,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등과 함께 캐스팅 되었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솔로 여가수로 데뷔했는데 데뷔 싱글인 Baby One More Time이 대성공을 거두면서 이후 1집 앨범까지 큰 성공을 거두면서 솔로 여가수로는 독보적인 자리에 선 브리트니 스피어스입니다. 특히 남친 저스틴 팀버레이크와의 열애 등으로 인해 일거수 일투족까지 주목받는 톱스타로 군림한 바 있습니다. 

 

솔로 여가수로 승승장구하던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첫번째 남편 케빈 페더라인 결혼 이후 급격히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합니다. 섹시 스타였던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출산 후 망가진 모습이 계속되었고 결국 2006년 둘째 출산 이후 이혼하며 술과 약물에 빠지면서 막장 파티걸로 불리며 한 때 망가진 스타로 불렸습니다. 2008년 재기에 성공했지만 아직도 리즈 시절의 아우라는 아직 찾지 못하고 있네요. 

 

2. 브리트니 스피어스 프로필 나이 작품활동

브리트니 스피어스 근황브리트니 스피어스 브리트니 스피어스

브리트니 스피어스 프로필 (Britney Jean Spears)
생년월일 1981년 12월 2일 (브리트니 스피어스 나이 41세)
국적 미국 종교 카톨릭 
브리트니 스피어스 키 163, 몸무게 57, 혈액형 Rh-A 형
가족 브리트니 스피어스 남편 샘 아스가리, 아버지 제이미 스피어스 
자녀 션 페더라인, 제이든 제임스 페더라인 
728x90

 

브리트니 스피어스 작품활동 시작은 12살 나이에 1993년 디즈니 미키 마우스 클럽 시즌6로 시작했으며 1998년 싱글 발표와 솔로가수로 데뷔했는데 데뷔싱글 Baby One More Time은 미국에서만 1400만장, 전세계 2500만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데뷔와 동시에 여자 솔로가수시대를 연 장본인이 바로 브리트니 스피어스입니다. 

 

3. 남편 샘 아스가리 프로필 나이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2004년 제이슨 알렌과 결혼식 후 55시간 만에 이혼한 이후 서서히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했는데 이후 케빈 페더라인과 결혼 이혼을 하면서 결국 아빠 제이미 스피어스가 후견인을 맡아야 할 정도로 정신적으로 크게 망가졌습니다. 

 

이후 만난 것이 바로 12살 연하 모델 샘 아스가리인데요. 작년 9월 약혼한 이후 최근 셋째 임신과 함께 이번에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두 사람은 5년간의 열애 끝에 4캐럭 짜리 다이아몬드 반지와 함께 현재 결혼식을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 샘 아스가리 두 사람은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처음만나 연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2번의 결혼 이혼과 아버지와의 후견인 소송 등으로 청춘을 보냈던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세번째 결혼은 해피엔딩으로 끝나길 응원해주세요.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