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냥냥

왕지원 박종석 발레리노 결혼 근황 프로필 나이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블로그냥 2022. 1. 20. 16:42
300x250

배우 왕지원 씨가 3살 연하 발레리노 박종석 씨와 결혼을 한다는 근황 소식입니다. 여기서 잘 모르는 사실 하나를 알려드리면 왕지원 씨도 발레 지망생으로 영국 로얄발레스쿨까지 다녔던 유망주였습니다. 그리고 지금 발레학원까지 열고 있을 정도로 발레 사랑이 대단한데요. 이번에는 왕지원 박종석 발레리노 결혼 근황 소식과 왕지원 박종석 프로필 나이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정보와 러브스토리를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배우 왕지원

2. 왕지원 프로필 나이 키 학력

3. 왕지원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4. 왕지원 남편 발레리노 박종석 프로필 나이

5. 왕지원 박종석 결혼 러브스토리

1. 배우 왕지원

왕지원 결혼왕지원

배우 왕지원 씨하면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오세령 역으로 극 중 배우 김소연 친구로 나왔던 바로 그 왕지원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전해진 탤런트 왕지원 결혼 근황 소식입니다. 최근 신작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에 출연 중이며 촬영하느라 바쁜 와중에 결혼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이번에 결혼하는 왕지원 남편이 바로 발레리노 박종석 씨라고 합니다. 배우와 발레리노의 만남이라 선뜻 이해가 되지 않지만 두 사람은 발레를 인연으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왕지원 박종석 씨와 러브스토리를 알아보겠습니다. 

2. 배우 왕지원 프로필 나이 키 학력

1988년생으로 올해 배우 왕지원 나이 34세이며 생일 11월 12일입니다. 키 168,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선화예술중학교, 영국 로열 발레스쿨, 한예종 무용원 발레 예술사 전공이며 현재 소속사는 SH미디어코프입니다. 왕지원 씨는 금수저 집안으로도 유명한데 아버지 왕정홍 씨는 방위사업 청장이며, 어머니, 외할아버지가 국제그룹 창업주 양정모 씨입니다. 형제자매는 없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3살 연상인 왕지원 씨가 사실 알고 보면 발레로도 남편 선배라고 하는데 사연을 잠깐 소개하겠습니다. 원래 발레 전공으로 영국 로얄발레스쿨 유학까지 갔다 온 왕지원 씨입니다. 로열발레스쿨이 어느 정도 명문인가하면 학생의 대부분이 장학금으로 운영될 정도로 사립학교이지만 명문 중의 명문으로 꼽히는 곳입니다. 17살 나이에 한예종 무용원에 영재 입학했을 정도로 발레리나 엘리트였으며 2007년 전국 신인 무용 콩쿠르 특상 수상 경력까지 있는 엘리트입니다. 

 

2009년 남편이 학교도 졸업하기 전에 이미 국립발레단 단원으로 활동도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영국 유학 당시 골반 부상으로 인해 결국 발레리나의 꿈을 접고 우연히 모델 제의를 받고 배우로 데뷔한 왕지원입니다. 2020년에 발레학원까지 열었다고 합니다. 

왕지원 발레학원 왕지로얄발레학원 위치 장소 주소 :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267 영진빌딩 5층 

3. 왕지원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왕지원왕지원

728x90

배우 왕지원 작품활동 시작은 2012년 KBS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로 데뷔해서 드라마 굿닥터, 로맨스가 필요해 3, 운명처럼 널 사랑해, 이혼 변호사는 연애 중, 서른이지만 열입곱입니다 등에서 활약한 바 있습니다. 그 외 왕지원 필모그래피로는 영화 원라인 해선 역으로도 출연한 바 있습니다. 왕지원 발레 실력을 궁금해하실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과거 KBS 발레교습소 백조클럽이라는 예능에 출연한 바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4. 왕지원 남편 발레리노 박종석 프로필 나이 누구?

왕지원 남편 박종석박종석

배우자 박종석 씨는 1991년생으로 박종석 나이 31세이며 학력 워싱턴 키로프 발레아카데미 수료했습니다. 그 외에 워싱턴발레단, 펜실베니아발레단, 유니버셜발레단 등을 거쳐 현재 국립발레단 수석 무용수를 맡고 있습니다. 박종석 왕지원 두 사람은 오는 2월 5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5. 왕지원 박종석 결혼 러브스토리

왕지원 박종석 두 사람은 발레로 인연을 맺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6년부터 박종석 씨도 국립발레단 소속으로 활동 중이었고 왕지원 역시 예능 발레교습소 백조클럽, 발레스타즈에서 발레 도슨트로 활약하면서 국립발레단과 인연을 이어오고 있던 중 두 사람의 인연이 닿았다고 합니다. 왕지원은 최근까지도 발레 도슨트로 참여하며 발레와의 인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도슨트란? 박물관이나 미술관 등에서 관람객들에게 전시물을 설명하는 사람을 칭하는 말로 왕지원 씨는 부상으로 발레리나를 하지는 못하지만 발레도슨트로 인연을 계속 이어왔다고 합니다. 배우 왕지원 씨하면 국제그룹 외손녀에 발레 전공이라는 반전 매력으로 유명한데요. 이번에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남편을 만났다고 합니다. 결혼 후에도 배우 활동은 계속할 예정이며 차기작 구필수는 없다 방송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 행복한 결혼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